본문 바로가기

시영한 #여자헤어

여자 투블럭 숏컷 스타일 느낌 살려서 했어요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시영한 스타일
플랜에이치 본점
시영이에요

오늘은 여자 투블럭 숏컷 스타일이에요
보통 여자 투블럭 숏컷하면
많이 보이시하고 멋져 보이는 느낌인데

이번에는 제 스타일로 새롭게 표현해보았어요

아래에는 커트 과정영상도 있어요

자세한 내용이 궁금하신 분들은
영상도 꼭 확인해보세요!



이전에는 턱 선 정도로 숏컷을 했었는데
현재는 머리가 많이 자란 상태예요



뒤쪽도 볼륨감이 많이 처지고
목덜미 쪽 기장도 많이 자라 나왔어요



목덜미 쪽은 모발이 금방 무거워지기 때문에
가볍게 커트했어요

숏컷 고객님들 중에는 네이프 쪽이 
금방 자라는 것 같다고 
말씀하시는 고객님들이 많거든요


옆쪽은 귀가 드러나도록 
깔끔하게 커트했어요



옆머리가 너무 짧으면
얼굴이 커 보일 수 있기 때문에

얼굴이 갸름해 보이도록
옆머리 길이는 넉넉하게 남겼어요



옆머리가 너무 짧으면
얼굴이 커 보일 수 있기 때문에

얼굴이 갸름해 보이도록
옆머리 길이는 넉넉하게 남겼어요



뒤쪽은 무게감을 최대한 쌓아서 
예쁜 볼륨감을 만들었어요

여자 숏컷 스타일은 뒤쪽 볼륨도 매우 중요하죠

슬라이싱과 포인팅컷으로
무게감을 줄이고
움직임을 만들었어요

숏컷은 하늘하늘한 질감이 있어야
훨씬 예뻐 보이거든요



사실 시술 후 셀프 스타일링도
영상 촬영했는데
아직 편집이 완료되지 못해 못올렸어요

다음 포스팅에서 
여자 투블럭 숏컷 스타일
셀프 손질법을 보여드리도록 할게요 :)



여자 투블럭 숏컷이기 때문에
귀가 드러나도록 커트했는데

클리퍼로 밀지 않고 손으로 잡아서 커트해서
좀 더 여성스럽고 자연스러운 느낌을 살렸어요



그리고
덮는 부분은 귀를 덮을 수 있도록
기장감 있게 커트해서 

귀 뒤로 꽂을 수도 있고 
자연스럽게 내릴 수도 있도록 했어요



덮는 기장이 길기 때문에
보이시함은 덜 하면서
여성스러움을 유지할 수 있게 표현해봤어요



평소 귀를 꽂는 숏컷 스타일을 
좋아하는 분들은

이런 느낌의 여자 투블럭 숏컷 스타일을
추천드려요



숱이 많거나 모발이 두꺼운 분들은
옆머리를 귀 뒤로 넘기는 게 쉽지 않거든요

이렇게 기장감 있는 투블럭컷은
부담스럽지도 않고
손질이 더욱 편하다는 장점이 있답니다







깔끔하게 귀 뒤로 넘긴 스타일이에요
투블럭 숏컷의 느낌이 확실하게 표현되네요



이번 여자 투블럭 숏컷 스타일은 
앞머리 없이 5:5가르마로 스타일링 했어요

가르마를 정해두지 않고 커트했기 때문에

가르마를 바꿔도
양쪽으로 쓸어넘겨도 되기 때문에

다양한 스타일링이 가능하답니다 



앞머리를 뱅으로 커트하면
현재 스타일보다 
어려 보이고 귀여운 느낌이 가능하고

층의 정도, 볼륨의 위치는 
고객님의 취향에 따라
다양하게 변할 수도 있어요 ^^



현재는 그루프로 셀프 스타일링을 했기 때문에
자연스러운 컬이 표현되는데

손질을 잘 못하는 분이라면
여자 투블럭 숏컷 후 탑 쪽만 부분펌 하세요

자연스러운 컬감을 쉽게 표현할 수 있습니다



제 느낌대로 해본
여자 투블럭 숏컷 스타일 
어떠셨나요?!

자세한 내용이 궁금하신 분들은




영상으로 확인하세요!


이상


플랜에이치 시영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