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영한 #여자헤어

애쉬염색, 물결 웨이브는 고데기로 했어요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플랜에이치 시영이에요

이번에는 유튜버 아랑님 헤어스타일을
봄의 여신 느낌으로 표현해 봤어요

은은한 애쉬톤으로 
컬러 변화를 주고

스타일링은 고데기를 이용해서
자연스러운 웨이브를 보여드릴게요 :)



오랜만에 전체염색을 한다고 해요
그래서 염색 색소도 많이 빠진 상태이고


뿌리 부분부터 중간은 붉은기도 많이 보이네요



아랑님은 원래 톤 다운된 짙은 컬러
차분한 느낌을 좋아하는데

이번에는 일이 있어 살짝 밝아 보이도록
염색을 부탁하셨어요



살짝 밝은 톤으로
붉은기는 제거하고 


은은한 애쉬가 표현 되도록
청초한 느낌으로 표현해 볼게요

스타일링은 고데기를 이용해서 
물결 웨이브를 베이스로 한
자연스러운 스타일을 표현해볼 거예요



뿌리염색은 꾸준히 하셔서
뿌리가 얼마 자라지 않았어요 

새로 자라난 모발이 2cm 이하이면
뿌리부터 끝까지 한 번에 도포해도 
띠가 생기거나 얼룩지지 않아요



가로 섹션으로 촘촘하게 염색약을 도포했고
반대 세로 섹션으로 체크하면서
염색약의 도포를 확인했어요 

자연 방치 30분 후 
모발 상태를 확인 후 세척했습니다



머리를 말릴 때는 얼굴 앞쪽으로 쏟아서
뿌리 먼저 말려주세요

뿌리가 앞 방향으로 향해야
얼굴 라인이 부드러워 보이고
이목구비는 또렷해 보이거든요 



젖었을 때는 짙은 느낌이었는데
모발이 건조될수록 애쉬의 느낌이 표현됩니다 



모발 건조 후 고데기로 스타일링 했어요
아랑님 이미지에는 물결 웨이브가 잘 어울려요

물결 웨이브만 넣으면 인위적이고 
자연스러운 느낌이 덜하기 때문에

물결 웨이브를 베이스로 
웨이브를 섞어서 스타일링 해봤어요 



아랑님은 두상이 작고 
뿌리볼륨도 약한 편이라 


두상과 얼굴 형태에 어울리게
뿌리볼륨도 넣었어요 



헤어스타일에서 볼륨은 


사람의 이미지를 좌우하는
정말 중요한 부분이에요 



특히 가르마볼륨이 중요한데

가르마 쪽 볼륨을 살릴 때에는
두피와 가까운 뿌리 쪽에만 열을 줘야 해요

두피와는 떨어진 롤빗 쪽에 열을 주게 되면
애매한 하트 머리가 되거든요



스타일링 전후로 에센스 혹은 열 보호제 도포는
모발 손상을 최소화해주기 때문에
컬과 염색 색상을 유지하는데 큰 도움이 돼요 

헤어 제품 도포는 필수랍니다 ^^



제 느낌대로 표현해본 스타일 어떤가요?


은은한 애쉬 느낌과 자연스러운 믹스 웨이브가 
아랑님과 너무 잘 어울리죠?!



저는 자연스러운 웨이브를 넣을 때 
모발 끝 쪽 컬은 약하게 하곤 해요 

끝 쪽 컬이 강하면
아무래도 인위적인 느낌이 강하거든요 



그리고 컬을 다 넣은 이후에

전체적인 이미지를 보고 
부족한 볼륨을 채운답니다






봄느낌 물씬 나는

애쉬 염색과 웨이브 스타일 어떠셨나요?!



자세한 내용이 궁금하신 분들은
영상도 꼭 확인하세요!


영상에는 염색 과정과 드라이 과정이 있어요





이상

플랜에이시 시영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