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영한 #여자헤어

앞머리 있는 여자 숏컷 압구정 미용실에서 했어요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시영한 스타일

플랜에이치 시영이에요


오늘은 앞머리 있는 

여자 숏컷 스타일을 

보여드릴 거예요


이전에 기장감 있는 숏컷을 했던

나리 고객님이 오셨는데 


이번에는 짧은 느낌으로

스타일리시하고 시원하게 표현해볼게요!


그동안 머리가 많이 자랐죠?!


이전에 나리 고객님은 

기장감 있는 숏컷을 했는데


이번에는 짧은 느낌으로 깔끔하게 표현해봤어요 



생각보다 머리가 빨리 자라는 같다며

이번에는 짧고 깔끔하게 하길 원했어요


모발이 두꺼운 편은 아닌데

숱이 많은 편이라 


가볍고 하늘하늘한 스타일로

표현해 달라고 부탁하셨답니다



사진도 여러 준비해 오셨더라고요


말로 설명하는 것보단

사진으로 이미지를 보여주는 게

소통에 도움이 되는 같아요



고객님이 원하는 느낌을 충분히 전달받았어요


고객님 얼굴과 두상에 어울리도록

시영 감성으로 표현해볼 차례네요 :)


시술 과정 영상은

아래쪽에 있어요


자세한 내용이 궁금하신 분들은

영상도 시청해주세요!



먼저 노랗게 퇴색된 컬러를

애쉬 컬러를 넣어 세련되게 표현했어요


새로 자란 머리도 

톤으로 깨끗하게 만들었어요



네이프 라인을 정하고 

가벼운 느낌으로 커트했어요


여자 숏컷 스타일은 

네이프 부분이 금방 자라고

무거워지기 때문에


네이프 부분이 심하게 뜨지 않는다면

가볍게 커트하는 좋아요



중간 부분은 볼륨감 있게 표현되어야 해요


이곳부터는 차곡차곡 무게를 쌓아주어야

예쁜 볼륨이 표현되거든요


그렇다고 너무 무게감 있게 하면

아래쪽이 무거워질 있기 때문에

두상 형태를 파악하면서 

커트를 진행해야 한답니다



사이드 쪽은 뜨는 머리라

귀를 살짝 덮는 기장으로

무게감 있게 커트했어요 


오늘은 펌을 하지 않을 거예요

커트로 최대한 예쁜 모양을 만들었어요 



옆머리는 앞이 길어지는 라인으로

뒤로 쉽게 넘어가도록 표현했어요 


귀를 시원하게 드러낼 있지만

뜨는 머리기 때문에 

관리가 쉽도록 

뒤로 꽂히는 기장으로 했답니다



덮는 부분도 귀를 살짝 덮는 기장으로

너무 보이시하지 않도록 표현했는데


위쪽 머리가 짧아지면

남성적인 이미지가 강해지기 때문에

위쪽 기장은 최대한 유지했어요









앞머리는 당기지 않는

 텐션으로 커트했어요


앞머리 흐름이 강한 스타일이라

당겨서 커트하게 되면 

앞머리가  예쁘거든요



머리를 드라이로 건조하고 


포인팅 컷으로 

형태를 부드럽게 만들었어요


옆머리는 뜨는 부분이라

안쪽을 레이어 형태로 슬라이싱 했어요


짧은 머리는 한계가 있지만


기장감 있는 머리는 

적당히 볼륨을 조절할 있답니다



숱이 많고 뭉치는 곳은 

슬라이싱으로 가볍게 표현해보았어요


저는 가벼운 질감을 표현할  

슬라이싱 컷을 주로 사용해요 


속도도 빠르고 

다양하게 모발 양을 줄일  있거든요





덮는 부분은 지저분해 보이지 않도록

  위주로 슬라이싱 해서

자연스럽게 연결되도록 했어요



마지막으로 뭉치는 부분을 

   체크했네요


꼼꼼하게 커트하죠?!



드디어 커트가 끝났어요!!!


과정 설명하는 것도 힘들었네요 :)



시영 감성

짧은 여자 숏컷 스타일 어떤가요?


더욱 깔끔해지고 세련된 느낌으로

이미지 변신! 성공했어요  



자연스럽게 귀를 덮은 느낌이에요



옆머리를 뒤로 넘겨서 

귀를 드러낸 느낌입니다


사실 짧은 머리는 귀가 보여야

훨씬 예쁘긴 해요 ^^


여자 숏컷 스타일은
숏단발 기장부터 짧은 숏컷까지
 다양한 스타일이 있어요

숏컷은 하고 싶은데
어떤 스타일이 어울릴지 고민하신다면

빠른 문의가 필요하시다면


아래를 클릭하세요!




자세한 내용이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영상으로 확인하세요!



이상


시영한 스타일

플랜에이치 시영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