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영한 #여자헤어

여자 짧은머리 스타일 허쉬컷으로 표현했어요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엠룸 시영입니다


이번에는 여자 짧은머리 스타일
허쉬컷을 표현해 봤어요 

아래에는 영상이 있어요

자세한 내용이 궁금하신 분들은
영상으로 확인하세요!

 

허쉬컷은 층이 많은 레이어드컷 스타일이에요
기장에 따라 느낌차이가 있는데
고객님은 숏컷과 단발 사이의 기장정도,
짧은 머리로 연출해 보기로 했어요

허쉬컷은 헤어라인 기장이 더욱 길어야
허쉬컷 본연의 느낌이 잘 표현되는데

고객님 헤어라인은 짧은 반면
위쪽 머리들이 무게감 있게 자라나서
다듬어야 할 필요가 있어요

전체적으로 무게감이 아래로 처져서
레이어드 컷으로 무게감은 제거하고
움직임을 표현해볼거예요

대신 헤어라인 기장은 유지해서
허쉬컷으로 수월하게 기를 수 있도록
여자 짧은머리 스타일을 연출해보겠습니다

고객님은 커트한지 두 달 정도 되었는데
이번에는 전체적으로 다듬는 정도로
허쉬컷 느낌에 가까워지도록 해볼거예요

헤어라인은 유지하면서
네이프부터 가볍게 층을 만들었어요

SMALL

고객님은 모발이 얇아서
가볍고 움직임 많은 스타일 표현이 쉬워요

하지만 모발 힘이 약해서
볼륨감 없이 처지는 게 단점이기도 해요

고객님 두상은 위쪽이 납작하고 
양옆이 두상이 있는 편이라

펌으로 두상과 모발의 단점을 보안하는게
손질 하는데 훨씬 편할거예요

양옆의 볼륨감은 제거하고
위쪽은 볼륨감이 살아나도록 
제 스타일대로 커트 했어요

 

사람마다 볼륨이 잘 살아나는 가르마가 있어요
고객님은 양쪽 가르마를 비교해 봤을 때
오른쪽 가르마가 훨씬 볼륨감 있게 표현되었어요

전체적으로 형태가 잡히면
세세한 결감 표현을 해야해요
그래야 더욱 입체적인 스타일이 표현되거든요

슬라이싱 컷으로 모발 사이사이 공간을 만들어
움직임이 표현되도록 했어요

슬라이싱 컷으로 움직임을 만든 뒤 
포인팅 컷으로 모발 끝을 부드럽게 표현했어요

커트 후 펌으로 단점을 장점으로 표현해볼게요
고객님은 위쪽 두상이 납작한편이고
힘없는 얇은 모발이라
위쪽 위주로 볼륨감을 표현했어요

양옆은 귀뒤로 넘기는 스타일을 좋아하셔서
잘 넘어가도록 가볍게 표현했어요

젖은 상태에는 컬이 많아 보이지만

고객님 모발은 얇고 힘이 없기 때문에
말릴수록 자연스러운 컬로 변해요

여자 짧은머리 스타일
허쉬컷 완성!

헤어라인 기장이 짧아
허쉬컷 느낌은 덜 하지만

수월하게 기를 수 있도록 
형태를 잡아 드렸어요

여자 짧은 머리에서 중요한
결감을 살리기 위해 노력했고 
움직임이 예쁘게 표현되도록 해봤어요 

귀뒤로 넘기는 고객님 스타일을 고려해서
잘 넘어가도록 무겁지 않게 연출했답니다

반응형

무게감은 줄이고 
헤어라인 기장은 유지했어요
이 상태로 두달만 기르면
예쁜 허쉬컷 느낌이 표현 될 것 같아요

고객님이 다음에 머리를 길러서 오시면
완벽한 허쉬컷 느낌으로 
포스팅 해보겠습니다 ^^

https://youtu.be/UtNiiUaf7Us

 

여자 짧은머리 스타일 허쉬컷!
자세한 내용은 영상으로 확인하세요

 

이상

 

플랜에이치 시영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