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영한 #여자헤어

압구정 미용실에는 뿌리볼륨펌 달인이 있어요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시영한 스타일

플랜에이치 시영이에요

오랜만에 뿌리볼륨펌 포스팅이네요

이번 고객님은 
옆 두상이 납작해서 
옆 볼륨을 살리고 싶어 하셨고 

레이어드컷이 너무 가볍게 되어
무게감 있는 긴머리 스타일을 원하셨어요



최근에 레이어드컷을 하셨는데

모발 끝이 너무 가볍고 
상하 연결이 부자연스럽다고 하셨어요

기장은 5cm정도 자르길 원하셨습니다



시영쌤 스타일 레이어드 컷으로 

아래쪽은 안정감 있게
위쪽은 모발의 결이 살아나도록
예쁘게 커트해볼게요




레이어드컷 후 뿌리볼륨펌으로 
납작한 옆 볼륨을 빵빵하게 살릴 거예요

옆 볼륨은 처지기 쉽기 때문에
뿌리볼륨펌을 섞어서 시술하는 게 좋겠네요



아래쪽은 안정감 있는 라인으로
레이어드컷을 시작했어요



레이어드컷은 층을 어떻게 표현하는냐에 따라 
다양하게 연출할 수 있는데

이번에는 무게감 있는
로우 레이어드컷으로 했어요



무게감은 있지만 질감이 살아있는 느낌이
우아하기도 하고 
화사해서 예쁜 것 같아요 

모발 사이사이 슬라이싱컷으로 
질감 처리를 했답니다



덮는 부분도 볼륨이 살아나도록
언더 시닝컷 했어요 

보다 입체적인 스타일이 가능하고
뿌리볼륨도 잘 살아나거든요 :)



커트가 끝나고 뿌리볼륨펌을 했어요
위쪽 부분은 자국 없는 애드펌으로 시술했어요



처지기 쉬운 아래쪽은 씽펌으로 시술했어요
씽펌은 뿌리 쪽에 컬을 넣어서
볼륨이 살아 보이게 끔 해줘요

애드펌보다 효과가 좋지만
자국이 남는다는 게 단점이에요

그래서 잘 보이지 않는 
모발 안쪽 위주로 시술하는 게
효과도 좋고 모발 관리도 편하답니다



시영쌤 스타일 
레이어드컷 + 뿌리볼륨펌이 완성됐어요

레이어드컷은 이렇게 얼굴을 감싸는 느낌이
매력적인 것 같아요
얼굴이 작아 보인다는 장점도 있네요



뿌리볼륨펌도 잘 나왔어요
전체적으로 볼륨감 있게 잘 표현되었네요

역시 뿌리볼륨펌은 시영쌤입니다 :)



레이어드컷은 2달,
뿌리볼륨펌은 2달에서 3달 정도
텀을 두고 해주는 것이 좋아요 



뿌리부터 모발 끝까지
풍성한 볼륨감을 원하신다면
전체펌을 하셔도 좋아요

전체펌을 하시면 뿌리볼륨펌은 
서비스로 같이 해드리거든요 :)



밋밋한 스타일, 
볼륨감 없는 스타일이 

고민이시라면



빠른 문의는 톡톡으로 하세요!


자세한 내용이 궁금하시다면 

사진을 클릭하세요!

영상으로 확인 할 수 있어요 :)


이상


시영한 스타일


플랜에이치 시영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