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영한 #여자헤어

긴머리펌 가을엔 이느낌 이대로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그로잉살롱 본점


헤어의 달인


시영실장 입니다 




요즘 날씨가 많이 선선해졌어요


아침 저녁으로 기온차가 심해져서

감기 조심하시고요


요즘 알러지 비염으로 고생하시는 분들이 

많아졌다고 하는데 비염있으신 분들도

충분한 휴식과 건강관리로 건강 챙기세요


저도 비염이 있어서 요즘 고생중이랍니다 ㅜ



이번 포스트는

 

뿌리볼륨펌과 레이어드컷을 이용한


볼륨에어컷을 소개해 볼까 합니다




볼륨감과 공기감이 포인트인 볼륨에어컷!!


커트만으로는 한계가 있던 볼륨에어컷


전체펌과 함께하면 

더욱 풍성한 볼륨감을 연출할 수 있습니다



이번 고객님은 모발이 얇고

끝이 많이 손상된 상태였어요



모발이 얇기 때문에

과한 시술로 모발이 손상 되면


회복하기 어려운 길고도 힘겨운 경험을 하게됩니다



얇은 모발은 특히 약 처리와 열처리에 

더 신경을 써야해요




이번에 저는 뿌리볼륨펌 약을 바꿨습니다

ㅎㅎㅎㅎㅎ



어떻게 하면 뿌리볼륨을

더 많이 살릴지

자국 없이 살릴지 고민하던 차에



손상은 거의 없고 자국도 없는 

좋은 펌제를 찾았습니다+_+



모발이 정말 얇고 숱이 없는 

고객님들 특징이 있습니다.


밝은 염색을 많이 하신다는 점인데요



이유는 머리가 어두우면 

두피 색과 대조되기 때문에


머리숱 없는 게 티가 나죠



그래서 밝은 컬러로 염색을 해서 

두피색과 비슷하게


시각적으로 숱이 없어 보이지 않게 

하는 분들이 꽤 많아요




이렇게 모발이 얇은데 

밝은 염색을 하신 고객님들은


뿌리볼륨펌을 했을 때 자국이 남기도 했어요



얇은 모발은 


염색된 손상된 모발과 

새로 자라 나온 건강한 모발 


밸런스를 맞추면서 뿌리 살리기 

정말 어렵거든요








하지만 이번 개인적으로 새로 구입한 펌제는

모발이 늘어나는 팽윤 작용이 없기 때문에


손상모도 탄력있게 펌을 할 수 있답니다^^





놀라울 만큼 풍성한 볼륨감 예쁘죠?!



뿌리볼륨펌 유지기간은 1달에서 2달


모질에 따라 차이가 생기는데요



재방문 고객님 중에서는 

2달 반 혹은 3달 정도까지


유지된다고 하시는 고객님도 계십니다




레이어드컷은 


고객님 모발 끝이 너무 상하셔서 

날려 보이지 않도록 안정감 있게 커트 했어요 



손상된 부스스한 모발을 

가볍게 레이어드컷 하면


부스스한 질감이 도드라지고

지저분해 보일 수 있답니다



그래서 적당히 무게감 있게 커트하고


무게감 때문에 처져 보일 수 있는 단점을

뿌리볼륨펌으로 보완했답니다





뿌리볼륨펌은 여러 시술에 

참 유용한 것 같아요

ㅎㅎㅎㅎㅎㅎ


시영쌤이 

가장 자신있고 애정하는 뿌리볼륨펌입니다



레이어드 컷은 모발 끝에 컬이 있어야

가장 예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습니다



컬이 없으면 모발들이 쭉쭉 뻗기 때문에

층이 잘 보이지 않아요



혼자서 손질을 잘 하시고 


드라이든 고데기든 

컬을 잘 넣을 수 있으신 분은


상관없지만


손질을 잘 못하시는 분들은

컬을 넣는 펌도 함께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컬을 넣는 펌 중에서도 가장 손질인 편한 펌은

 C컬펌입니다 



깔끔하면서 적당히 컬감도 있고 


손질도 편한 C컬펌이 

레이어드컷과는 케미가 아주 좋습니다

ㅎㅎㅎㅎㅎㅎㅎ




레이어드 컷은 층을 얼마나 내느냐에 따라

무게감을 조절할 수 있습니다



레이어드컷이라고 모두 가벼운 건 아니고요


모질 얼굴형에 맞춰 

어울리게 조절해 드린답니다



모발이 얇고 숱이 없으면 

무게감 있게 하는 것을 추천드리고요


모발이 굵고 숱이 많으면 

가볍게 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그래야 손질하기도 편하고 보기에도 좋습니다





공기감 있는 볼륨에어컷 어떤가요?


모발의 움직임을 이끌어내어 

더 화사하게 이미지 변신시켜 줄 


최고의 스타일라고 생각합니다+_+ㅎ





가을 긴머리 여신으로 다시 태어나고 싶다면

시영 실장표

레이어드컷 + 뿌리펌 + c컬펌으로

화사하고 예쁘게 변신해보세요


솔질편하고 아름다운 스타일로 안내해드릴게요!


이상


그로잉살롱 본점

헤어의 달인


시영 실장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