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영한 #여자헤어

단발머리s컬펌 뿌리부터 시작되는 볼륨감!

반응형
SMALL



녕하세요 


그로잉살롱 본점 

헤어의 달인 


헤달 시영실장 입니다

 

비도 그치고 진짜 가을이 왔어요


저는 오늘 여름 옷을 입고 출근했는데

출근길 공기가 다르더라고요

쌀쌀했습니다

ㅎㅎㅎㅎㅎㅎ


오늘은 날씨고 좋고 하늘을 보니 

깨끗하게 푸른 가을하늘이 보여요


밖에 나가서 광합성을 하고 싶은데

오늘은 바쁜 토요일이라

틈틈히 블로그 쓰고 일해야겠네요


광합성은 다음으로 미루겠습니다 ㅎ






오늘 헤어 포스팅은 바로 단발 웨이브 스타일!!!



  쇄골을 지나 애매한 길이로 치닫고 있는 기장입니다



커트를 하느냐 마느냐에 대한 갈등이 

가장 심화되는 구간이 이 기장


단발도 아닌것이

긴머리도 아닌것이


뭔가 애매하다고 판단되는 마의 구간입니다^^




이번 고객님은


기장을 더 기르고 싶진 않은데 그렇다고 많이 커트하기도 싫은


그런데 또 이미지 변신은 하고 싶은 마음이였어요


그렇다면 맞춰서

예쁘게 이미지 변화 해드려야죠


긴단발s컬펌으로 여성스러우면서

볼륨감있는 스타일을 표현해볼게요






모발이 얇은 편이라 뿌리쪽 볼륨도 없네요


뿌리쪽도 자연스럽게 볼륨을 살려서

위는 뿌리볼륨 아래는 자연스러운 웨이브로로

상하 균형이 잡히도록 단발머리s컬펌 해볼게요!





매번 포스팅 때마다 중요하게 강조하는 가르마 볼륨!!!


이번 고객님도 가르마를 자연스럽게 살려서 얼굴을 입체적으로 예쁘게 연출했어요.



머리숱이 적거나 

모발이 얇아 힘이 없거나 


앞으로 쏠려서 자라는 모발로 고민이신 분들!!!



그럴 때는 뿌리볼륨펌을 함께하시면

앞으로 떨어지는 모류교정도 가능하고 


자연스럽게 살아난 뿌리볼륨으로

얼굴이 이목구비가 또렷해지고 예뻐 보입니다






뿌리볼륨펌 + 단발머리s컬펌 완성입니다


뿌리부터 모발끝까지 케어해서

삼각김밥같지 않고 상하균형이 잘 잡혔어요


그리고 

뿌리부터 시작되는 볼륨감으로

얼굴도 작아보이네요


뿌리볼륨이 없을때는 모발들이 두상에 딱 달라 붙어서

얼굴이 부각되어 보이는 반면


시술 후에는 뿌리볼륨이 살아서

얼굴을 보완해주는 스타일이 표현됐습니다










뿌리가 꺾이거나 자글자글한 자국 없이 잘 살았죠?



단발머리 웨이브 스타일에서 중요한 포인트는 앞머리 부분입니다


앞머리 뿌리볼륨이 살고 

자연스럽게 넘어가 줘야 정면에서 봤을 때

포인트가 되고 분위기있게 연출됩니다







머리했는데 삼각김밥 된적 있으신가요?


층 없이 커트된 상태에서 컬을 넣었을 때 

숱이 많은 모발에서 모량 정리 커트가 덜 되었을 때 

뿌리쪽 볼륨보다 끝 쪽으로 과한 컬이 들어가서 아래가 부풀 때


이런 현상이 나타나게 됩니다


컬을 넣는 펌을 하실 때에는 적당한 층과 모량조절이 필요하고


컬이 균일하게 나오게끔 하는 펌제 도포도 필수죠


그래야 컬이 예쁘게 나오고  

건강하게 오래오래 유지 된답니다


   




고객님이 보내주신 셀카예용!!!


손질을 잘하고 다니시네요!



말리는 방법에 따라서 더욱 자연스럽게 

혹은 볼륨감 있는 컬을 조절할 수 있는 단발머리s컬펌 입니다



이것이 시영실장표 단발머리s컬펌 매력이죠 ^^

   

손질방법은 뿌리는 앞쪽으로 쏟아서 말려주시고


뿌리가 건조되면

털어 말려도 되고 돌려서 말려도 되는데


털어서 말리면 내츄럴한 컬을 표현할 수 있고

돌려서 말리면 정돈되고 윤기나는 컬을 표현할 수 있습니다


단발머리 새롭게 변화를 주고 싶으신가요?


시영실장표 단발머리s컬펌으로

풍성하고 균형잡힌 볼륨 경험해보세요!


더 궁금하신 점은 

http://pf.kakao.com/_PIAxfu


카카오헤어

http://hairshop.kakao.com/member/5998



이상


그로잉살롱 본점

헤어의 달인


헤달 시영실장 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