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영한 #여자헤어

뿌리볼륨펌 기초부터 탄탄하게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그로잉살롱 본점


헤어의 달인


헤달 시영쌤입니다




오랜만에 뿌리볼륨펌 포스팅


이번에는 영상도 올려볼까 해요




앞으로 영상 촬영과 편집 노력 많이 해서



진실 100%, 양질의 영상도 올려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영상부터 보실까요?!



아직 볼품없는 영상이지만


뿌리볼륨펌을 한눈에 다 볼 수 있답니다

ㅎㅎㅎㅎㅎ



그렇다고 영상만 보시지 마시고


아래 뿌리펌에 관한 

중요한 정보도 챙겨가세요+_+



그리고 


영상 중간에 드라이로 

뿌리를 살리는 장면도 있어요



이전 포스트에서 

뿌리볼륨펌 후 간단한 손질로 


뿌리볼륨을 더 살릴 수 있는

방법을 언급했었는데



이제야 영상을 찍어서 올리게 됐네요



뿌리볼륨펌 후에는 

뿌리에 힘과 컬이 들어가기 때문에


이렇게 간단한 손질법만으로도

뿌리를 더욱 풍성하게 살릴 수 있답니다^ㅡ^



자세한 설명은 아래에 따로 적어드릴게요

ㅎㅎㅎㅎㅎㅎㅎ





오늘도 두피와 모발이 

하나로 단결된 고객님이 오셨습니다



예전에 시영쌤에게 

뿌리볼륨펌과 S컬펌을 같이 하셨어요



컬이 자연스럽게 남은 관계로


이번에는 뿌리펌으로 뿌리만 살리기로 했습니다^ㅡ^






뿌리볼륨펌은 유지기간이 1달에서 2달반 정도라


전체펌 후 중간중간 시술받으시면


풍성한 스타일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시영쌤표 전체펌에는

뿌리도 함께 살려드린다는 거


이제 다들 아시죠?!



전체펌을 하고 두달 뒤에 뿌리펌만 받으세요!


전체펌에 비해 간단하기 때문에


부담도 없습니다!




뿌리펌은 단독으로 하는 것도 좋지만


긴머리 스타일에서는 

레이어드 컷과 함께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레이어드 컷은 무게감을 

줄이는 커트이기 때문에



레이어드컷과 뿌리펌을 같이 하시면


확실한 시너지 효과를 느끼실 수 있습니다.



뿌리펌의 효과가 극대화되는 겁니다





시술 전후 스타일 변화 확실하네요

ㅎㅎㅎㅎㅎ



제일 뿌리를 살리기 힘든 기장이 뭘까요?!


바로 긴머리입니다


모발 자체의 무게가 있기 때문에 

더욱 처질 수밖에 없는데요



레이어드 컷은 윗단의 기장이 가장 짧고



움직임이 드러나는 스타일이기 때문에


가볍고 풍성한 느낌을 

극대화할 수 있습니다^ㅡ^







레이어드컷뿐만 아니라



어떤 기장에서 펌을 하시든


뿌리펌과 함께 하시면 



놀라울만큼 만족도 높은 

스타일을 경험하실 수 있습니다.



특히 매직은 뿌리볼륨펌과 함께 하시는 게 

제일 좋습니다



사실 매직 후 저에게 

뿌리볼륨펌을 문의하시는 분들이 많아요



물론 저는 매직도 

뿌리볼륨펌과 함께 해 드리지만



다른 곳에서 두피와 모발이 하나로 단결되는 

매직을 받으시고 톡톡을 보내신답니다.



"매직을 받았는데 뿌리볼륨펌을 하면 

볼륨이 살아날까요?"



충분히 살아납니다!


하지만 펌 주기가 너무 짧기 때문에


손상 없이는 힘들 수 있습니다.



그래서


손상을 최소화 하기 위해


적어도 1주일은 있다가 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_+







뿌리펌과 레이어드컷 그리고 S컬의 조합




뿌리펌 후에는 

뿌리에 힘과 컬이 들어가기 때문에



영상에서처럼 롤 혹은 그루프를 이용해 


더욱 풍성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습니다



뿌리볼륨을 더욱 살리고 싶은 부분의 모발을 

최대한 들어 올려주세요



그 부분의 뿌리에 롤을 안착합니다



드라이 바람을 롤이 아닌 

두피 쪽으로 가열합니다

(뜨거울 수 있으니 두피가 뜨끈한 정도까지만)



가열 후 정지 상태로 3초를 셉니다



3초 후 롤을 위쪽으로 들어서 빼면 

드라마틱한 볼륨이 살아납니다+_+



참 쉽죠?



헷갈리시는 분들은 

다시 한번 영상 보고 오세요!

ㅎㅎㅎㅎㅎㅎㅎ 



뿌리펌과 함께하신다면


S컬도 좋지만 C컬을 더 추천드립니다



컬은 많을수록 손질이 힘들기 때문에


풍성함보다 손질 편한 것을 원하시면


무조건 뿌리볼륨펌 + 긴머리C컬펌을 하세요



거기다 레이어드컷을 하시면 


S컬 같은 풍성한 C컬펌도 예쁘게 표현된답니다





뿌리볼륨펌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전체펌과 함께하는 

뿌리볼륨펌 문의도 많습니다



예전부터 꾸준히 해왔던


고집스럽게 지켜왔던 


저의 스타일을 알아주시니

너무 감사한 마음이랍니다^ㅡ^




하지만 

살리기 힘든 모발도 있어요



첫번째 


모류가 심하게 뒤틀려 자라 나오는 분들은

정말 살리기 힘들어요


뿌리펌도 뿌리에 힘을 주고 컬을 넣지만


뿌리가 아예 뒤틀려 자란다면 

효과는 감소합니다




두 번째 


모발이 너무 얇고 숱도 너무 없는 분들



적어도 펌이 작용할만한 

모발의 두께는 있어야 하고요



두께가 얇다면 

뿌리펌으로 서로 받쳐줄 모발양이 충분해야


효과가 크고 유지기간도 오래간답니다



가는 모발도 뿌리볼륨펌이 


잘 나오는 모질이 있고 

안 나오는 모질이 있습니다.


정확한 것은 직접 제가 확인해야 알 수 있습니다^^;





고객님이 보내주신 셀카랍니다


앞으로 쏟아말리기만 해도 

볼륨감 있는 뿌리볼륨을 연출할수 있는

시영표 뿌리볼륨펌!


앞으로도 더 확실한 뿌리볼륨을

고객님께 선사할 수 있도록


더 노력하겠습니다^^


그리고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도 부탁드립니다!

ㅎㅎㅎㅎㅎㅎㅎ



더 궁금하신 점은 

http://pf.kakao.com/_PIAxfu


카카오헤어

http://hairshop.kakao.com/member/5998



이상


그로잉살롱 본점

헤어의 달인


헤달 시영 실장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