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영한 #여자헤어

숏단발 예쁜 볼륨감 만들자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그로잉살롱 본점

헤어의 달인


시영실장 입니다



오늘은 여성스러우면서 손질편한 

숏단발 스타일을 보여드릴게요^^



많은 분들이 머리가 짧아지면

손질하기 더 힘들거라 생각하시는데



숏단발은 층이 있는 커트이기 때문에 

머리만 잘 말려도 모양이 딱 나오는

손질이 편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시영 실장표 숏단발에 대해 더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커트 단골 고객님 오랜만에 오셨어요


이전에 숏단발로 커트하고 가셨는데

단발이 돼서 오셨습니다


멀리서 오시는 고객님들이 있어서

종종 이렇게 양껏 머리를 

길러서 오시는 분들도 있습니다







오랫동안 머리 관리를 못하셔서 커트선도 엉망이고

모발 끝쪽은 손상으로 부스스한 상태


그리고 퇴색도 심한 상태입니다



염색도 하면 좋겠지만


오늘은 커트를 하러 오셨으니

숏단발 커트만으로 깔끔하고 세련된 여성으로

이미지를 변화해 보겠습니다






고객님은 뒤통수가 납작한 편인데

뒤쪽에 무게감을 충분히 쌓아서

예쁜 볼륨감도 만들어 보겠습니다



전체적으로 동글동글 볼륨감 있게

여성스럽고 세련되게 표현해볼게요






숏단발로 기장이 많이 짧아졌는데

어떤가요?


더 여성스럽지 않나요?


동글동글 볼륨감과

얼굴 주면을 살포시 감싸주는

애교머리의 효과입니다+0+






퇴색된 모발들이 많이 잘려나갔어요


커트 전에는 톤 차이가 심해서 

부스스해 보였는데


커트로 톤 차이를 많이 줄였고

훨씬 깔끔한 이미지로 변했습니다





뒤쪽 볼륨도 무게감을 최대한 많이 쌓아서

예쁜 두상인 것처럼 만들었어요

ㅎㅎㅎㅎㅎㅎ


실제 예쁜 두상은 아니지만

예쁜 두상인 것처럼 만들었습니다-_-ㅎ


진짜 이런 모양인지

만져보고 싶은 충동이 드네요

ㅎㅎㅎㅎㅎㅎㅎ




시영실장표 숏단발은

딱히 손질이 필요 없습니다


그냥 앞으로 털어 말리고 

에센스만 살짝 발라주세요


이게 손질법입니다

ㅎㅎㅎㅎㅎ


손질이 정말 쉽답니다^ㅡ^






숏단발의 포인트는

윗기장 그리고 페이스라인입니다


여성스러움을 유지하면서

짧은머리를 하고 싶다면


윗기장은 최대한 남겨야 합니다.


위쪽 머리가 짧아지는 만큼

남자다워지는 겁니다

ㅎㅎㅎㅎㅎ


예쁜 볼륨감을 만드는 기장

최대한 여성스러운 기장 

기장 조절을 잘 잘해야 합니다




페이스라인의 모발들은

얼굴의 굴곡을 살포시 감싸도록해야합니다


왜 살포시냐


하늘하늘한 느낌으로 가볍게 표현해야 


어색하지 않은 

소녀소녀 한 감성이 묻어 나오기 때문이죠

ㅎㅎㅎㅎㅎ


앞머리는 꼭 광대가 커버되도록 하세요


열어젖히는 즉시 

얼굴의 모든 단점을 광고하는 효과가 발생됩니다


얼굴에 자신있는 분들은 

마음대로 하셔도 됩니다

ㅎㅎㅎㅎㅎㅎㅎ






다음번에 고객님이 오시면 

염색도 같이 해드려야겠네요

ㅎㅎㅎㅎㅎ


퇴색이 되면서 

모발 자체의 붉은 컬러가 많이 보여요


여름에 이런 붉은 컬러는 더워 보입니다


붉은색을 중화하고 시원해 보이는 

차가운 계열의 색상을 해드리고 싶네요





다음번에는 단발 되기 전에 

꼭 방문하시라 당부 말씀드렸습니다

ㅎㅎㅎㅎㅎ


짧은 머리를 예쁘게 유지하고 싶다면

한 달에서 두 달 사이에 

다듬어 주는 게 좋습니다


사람마다 느끼는 차이가 있지만

평균적으로 고객님들이 머리다듬는 기간이

한 달에서 두 달 사이입니다

ㅎㅎㅎㅎㅎㅎ




커트 이상의 손질 편한 스타일을 원한다면

곱슬머리는 볼륨매직

얇은 모발, 보통모발을 볼륨펌을 추천합니다


곱슬머리는 볼륨매직으로 동그랗게 안기는 컬과

매끈한 질감을 표현할 수 있습니다


얇은 모발은 뿌리펌과 볼륨펌을 함께 해주면

풍성하고 깔끔한 숏단발이 가능합니다 




 


'나는 짧은머리가 어울릴까?' 

고민하고 계시죠?


자신을 짧은머리에 맞추려고 하지 마세요

ㅎㅎㅎㅎㅎㅎㅎ


짧은 머리를 고객님께 맞춰드립니다


얼굴에 딱 맞춰서

태어날 때부터 숏컷, 숏단발이었던 것처럼

예쁘게 커트해드리겠습니다

ㅎㅎㅎㅎㅎㅎㅎ






더 궁금하신 점은 

http://pf.kakao.com/_PIAxfu


카카오헤어

http://hairshop.kakao.com/member/5998




이상


그로잉살롱 본점

헤어의 달인


시영실장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