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영한 #여자헤어

여자숏단발 컷으로 예뻐졌어요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플랜에이치 본점
인생머리 연출가

시영 부원장입니다

추운 겨울 

여자 숏단발 컷의 계절이 왔습니다

말리기도 편하고 손질도 간단해서
귀에 꽂기만 하면 스타일리시하기까지!


자 오늘은 여자 숏컷을 
처음하는 분들에게 추천하는

숏단발 기장의 숏컷을 소개해볼게요!

단발과 숏컷의 중간 정도 기장이랍니다;)



숏단발 기장, 숏컷기장, 투블럭기장을
다양하게 보여드리기 위해 

이번에는 
여자 숏컷 점점 짧은 스타일로 해보자 첫번째

단발기장에서 
숏단발로 커트하기로 했어요

다음번에는 숏컷 기장으로 커트 
그 후에는 픽시컷 느낌의 
짧은 숏컷을 보여드릴게요^^

기장에 따라 분위기가 어떻게 달라지는지
보실 수 있으실 거예요 ;)



단발기장 모델입니다
예전에 트위스트 펌을 한 부분이
많이 부슬부슬하고 손상되었어요

손상된 머리는 깔끔하게 잘라내고
여성스럽게 무게감을 살려서 

여자 숏단발 컷을 디자인 해볼게요!



거침없이 커트를 샤샤샥
기르는 건 오래걸려도 
잘라내는 건 순식간입니다:)

한단 한단 기장 차이를 줘서
말리기만 해도 안으로 

슉슉 안기게 표현했어요


모발은 얇은 편이나
숱이 많아서 질감 처리도 
꼼꼼히 해드렸어요

숏컷은 겉으로 보이는 

가벼운 질감이 정말 중요하거든요!



옆머리와 연결되는 부분도
모발 끝이 가벼워야 자연스럽게 어우러진답니다


끝이 무겁게 빠지면

뭉툭하고 어색할 수 있어요 



이번 여자 숏컷은
숏단발 기장입니다

옆라인 기장은 턱 살짝 아래로 정했고
짧은 단발 느낌을 살리기 위해
전체적으로 낮은 무게감을 표현했어요

숏컷 느낌을 원할 때는
사진과 같이 귀 뒤로 꽂아주면 
깔끔하고 세련된 숏컷이 된답니다;)



앞머리는 내릴 수도 있고
옆으로 넘길 수도 있는 기장으로 커트했어요

다양한 스타일을 경험할 수 있도록

스타일을 표현해 봤어요



옆머리는 귀 밑머리를 빼도 되고
깔끔하게 모두 넘겨도 좋습니다

그날 기분에 따라

다양하게 연출하시변 된답니다 :)



손질 방법은 평소 말리던 대로
털어 말려주시면 끝
포인트로 앞머리에만 그루프 말아주세요

말리기만 해도 펌을 한 것처럼
안으로 안기기 때문에
따로 드라이할 필요가 없거든요



다음번에는 같은 모델도
더 짧고 층이 올라간 숏컷을 보여드릴게요


아래에는 커트 영상도 준비했어요

 

자세한 내용이 궁금하신 분들은

영상으로 확인해주세요!



여러가지 예쁜 스타일이 궁금하시다면
구독 부탁드려요^^


단발에서 숏단발 컷으로 변신!

고객님만의 색깔을 찾았어요!!!

나만의 색깔을 찾고 싶다면
시영쌤을 찾아주세요:)



이상


시영한 스타일

플랜에이치 시영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