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영한 #여자헤어

단발머리 펌 스타일 확실한 볼륨감이야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플랜에이치 본점
인생머리 연출가

시영 부원장이에요

자 오늘은 남다른 볼륨감으로
깔끔 산뜻하게 유지되는
단발머리 펌 스타일 시술 과정을 보여드릴게요

오늘도 아래에는 시술 영상이 있답니다
자세한 내용이 궁금하신 분들은

영상으로 확인하세요:)



오늘 고객님은 모발이 얇고
곱슬기가 약간 있어요


얼마 전 긴 단발 기장으로 커트하고
펌을 하러 오셨답니다

커트도 저한테 하셨으면 좋았을 텐데

더 예쁘게 손질 쉽게 만들어서 
확실한 변화를 보여드릴게요



현재 고객님은 드라이로 
모발 끝 쪽만 c컬로 손질한 상태예요 

드라이를 하지 않으면 
쭉쭉 뻗는 스타일인데

단발머리 c컬펌 스타일로 
말리기만 해도 스타일이 나오도록
최선을 다해 시술해볼게요 :)




시술 전에는 얇은 모발이 
두상에 달라붙은 상태라
얼굴이 각져 보이고

긴 단발 느낌의 기장으로 
분위기가 처져 보이기도 해요

산뜻한 단발머리 기장으로 커트했고
뿌리볼륨펌과 c컬 펌 스타일로 


전체적인 볼륨을
균형감 있게 조율했어요

훨씬 안정감 있어 보이고
얼굴도 화사하게 살아난 모습 보시죠!



커트 후 뿌리볼륨펌 c컬펌 시술 중입니다

옆 볼륨은 받쳐주는 두상이 없기 때문에
뿌리 볼륨이 늘어질 수 있어요

그래서 탄력 있는 씽 펌으로 시술했고

뿌리부터 시작되는 볼륨감 있는 
스타일을 위해 
뿌리볼륨펌과 c컬 펌 스타일을 믹스해서 
전체 펌 진행했답니다



중화 후 롯드를 제거했어요


이제 헹구러 갈 시간입니다

롯데를 제거해도 
뿌리 볼륨은 탄력 있게 살아있고
모발의 컬 또한 탄력 있어요



헹굼 후 드라이 건조 중이에요


뿌리 쪽을 보시면 드라이 한 듯
자연스럽게 살아난 뿌리볼륨이 보이실 거예요

아래쪽 컬도 역시 
자연스럽고 탄력 있게 나왔어요



레이어드 된 단발로 안정감 있는 층을 만들고
질감 처리로 모발 사이사이 공기감을 만들었어요

손빗질만 해도 결결이 살아나는 결감이
분위기를 더욱 산뜻하게 만들어주네요

가벼운 질감 덕분에 뿌리 볼륨도 c컬도
잘 표현되었습니다;)



말리기만 해도 스타일이 나오는 
시영 쌤's 단발머리 펌 스타일!!!

예쁘고 손질이 편해요


옆으로 자연스럽게 넘어가는
앞머리의 결도 예쁘죠?

앞머리에도 레이어드를 넣어
무게감을 줄이고 움직임을 살렸습니다



얼굴이 갸름해 보일 수 있도록
커트 선은 앞쪽이 길어지도록 설정했어요

뒤쪽이 처지면 얼굴이 동그랗게 보인답니다
세련된 단발 느낌을 위해 신경 썼어요



앞머리 또한 결이 살아나도록
질감 처리와 자연스러운 컬을 넣었습니다

가르마 뿌리 볼륨은 자국 없는 뿌리 펌으로
드라이한 듯 자연스럽고 봉긋하게 살렸어요

앞으로 쏟아서 말리기만 해도
사진과 같은 뿌리 볼륨이 살아납니다



단발은 귀에 꽂아도 예뻐야 해요
여름엔 치렁치렁한 머리카락이
얼굴에 달라붙을 수 있거든요



귀에 꽂아도 얼굴이 예뻐 보이도록
얼굴 주면에 애교머리를 만들었어요

뚝뚝 끊기지 않고
자연스럽게 연결되는 머리들이
얼굴을 부드럽고 예뻐 보이게 하네요



전체적으로 탄력있게 컬이 잘 나와서

처짐 없이 타이트하게 
단발 느낌을 잡아주고 있어요

뭉치는 부분 없이 
모발의 결도 잘 표현되었어요^^






옆에서 봐도 전체적으로 볼륨이 안정감 있고
뒤로 넘어가는 부분도 잘 살아 있습니다

뿌리 볼륨은 모발이 자라나면서
조금씩 처지는데
두 달 세 달 주기로 한 번씩 살려주시면
예쁜 뿌리 볼륨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앞머리는 기르는 중이라
옆으로 잘 넘어가도록 만들었어요
코 선 정도로 기장이 자라면
더 분위기 있는 가르마도 표현할 수 있겠네요:)









양쪽을 모두 귀 뒤로 넘기면
더 가벼운 느낌으로도 스타일링 가능해요

대신 귀밑머리와, 관자놀이 위쪽 모발은
빼주셔야 헤어라인이 예쁩니다!




시영 감성 단발머리 펌 스타일
얇은 머리도 확실하게 볼륨감있게 표현되었어요!



자세한 내용이 궁금하신 분들은

영상으로 확인하세요!!!



이상


플랜에이치 압구정 본점

인생머리 연출가


시영 부원장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