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영한 #여자헤어

여자 긴머리 헤어스타일 볼륨이 생명이죠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플랜에이치 본점
인생머리 연출가

시영 부원장입니다

오늘 비가 주룩주룩 시원하게 오네요
한동안 날씨가 더워진다 싶었는데
더위가 한풀 꺾이고 선선해져서 좋네요:)

오늘은 여자 긴머리 헤어스타일이에요
옆 볼륨을 살리고 
자연스럽게 컬을 표현해 보았어요

아래에는 시술 영상이 있어요
시술 내용이 궁금하신 분들은
영상으로 확인하세요!



오늘 고객님 옆 볼륨을 살리고
손상된 끝 모발을 잘라내고 싶어 하셨어요

모발이 두꺼운 편이라 
하늘하늘한 자연스러운 컬을 원하셨답니다

평소 손질은 못하는 편이라 
S컬보다는 볼륨감 있는 C컬펌으로

자연스럽고 손질 편한 
스타일로 추천해드렸어요



고객님은 긴머리인데 커트한지
기간이 꽤 오래 지나서 손질이 불편하고
모양도 잘 안 나온다고 하셨어요

아래가 너무 가볍지 않은 
안정적인 층으로 여성스럽게 표현하고
얼굴 주변을 감싸는 애교머리로
얼굴을 더욱 작고 예쁘게 표현해볼게요



앞머리는 시스루 뱅으로 커트했다
다시 기르는 중인데
옆으로 잘 넘어가도록 손질을 해야겠네요;)



부슬부슬하게 손상된 모발은 잘라내고 
시영's 건강한 영양펌으로
윤기나는 결감을 살려서 
스타일을 연출해볼게요



옆 볼륨이 너무 달라붙어서 
과하지 않지만 자연스럽게 살리는 중이에요


옆 볼륨은 살리기 힘든 부분이기 때문에
씽펌으로 시술했어요



턱 선이 예쁘지만 
더욱 예쁘게 보이기 위해
얼굴을 감싸는 옆머리를 만들었어요

풀었을 때나 묶었을 때나
스타일링에 따라 우아하게 또는 시크하게
다양한 스타일링이 가능하답니다



밋밋했던 긴머리가 레이어드컷으로 
가벼워지고 질감과 움직임이 살아났어요

자연스러운 c컬을 넣었지만 
움직임이 살아난 가벼운 머리라
화사한 느낌이 돋보이네요



머리를 풀어도 이렇게 
애교머리가 턱을 감싼답니다

이런 하늘하늘한 감성이
더욱 여성스럽고 청순한 느낌을 
잘 표현해주는 것 같아요



시술 과정 영상도 있어요

자세한 내용이 궁금하신 분들은

사진을 클릭해주세요;)



뿌리볼륨펌과 전체펌의 조합은
언제나 정답이죠!

두상 얼굴형에 맞춰
고객이 원하는 니즈에 맞춰
손질 편하고 아름답게 표현해 보았습니다



이상


플랜에이치 본점

인생머리 연출가


시영 부원장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