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영한 #여자헤어

앞머리 있는 단발머리 스타일 매력 뿜뿜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플랜에이치 본점
인생머리 연출가 

시영 부원장이에요


오늘은 시원하고 산뜻한

단발머리 스타일을 보여드릴게요


앞머리가 있어

어려보이고 상큼한 이미지도 담았어요;)



이번 고객님은 단발기장
모발이 얇은 고객님이에요

앞머리가 있는 상태이고
전체적으로 층없는 무거운 단발이었어요



얼굴이 둥근 형태라


갸름한 느낌을 주기 위해서는
앞이 길어지는 커트 형태로
모양을 바꿔줘야 해요

현재는 뒤가 많이 처진 형태이기 때문에
뒤쪽 위주로 층을 내면서 커트를 할거예요



현재 사진처럼 층이 없는 스타일은
무겁고 뭉치는 부분이 많기 때문에


컬을 표현하는데 한계가 있고

머리 손질이 어렵기도 해요

전체적으로 안정감 있는 층을 만들고
하늘하늘하고 산뜻한 느낌의 
앞머리있는 단발머리스타일을 
표현해볼게요 ;)



커트 후 옆쪽 위주로 뿌리볼륨펌을 하고
나머지 부분은 c컬펌을 시술했어요

두상 위쪽이 높은편이라
이번에는 달라붙은 옆쪽 볼륨을 살렸어요



시영쌤에게 전체펌을 하시면 
뿌리펌은 알아서 해 드리는 거 아시죠?!

얼굴형, 두상 형태에 맞춰 
뿌리 볼륨은 제가 알아서 살려드린답니다:)



턱선정도로 기장을 정했어요
c컬이 턱선을 감싸기 때문에
얼굴이 좀 더 갸름해지는 효과가 있어요

전체적으로 단차가 생기도록 
커트 했기 때문에 컬이 풀려도 뻗치지 않고
자연스럽게 안기도록 만들었어요



가르마 볼륨을 더 살리고 싶다면
두상 위쪽으로 뿌리볼륨펌을 같이하세요
훨씬 풍성한 느낌으로
앞머리있는 단발머리스타일이 표현되거든요;)



이렇게 짧은 느낌의 단발머리는
귀에 꽂아도 예쁘고
반묶음 해도 예뻐요

바람 부는 날은 반묶음으로 
깔끔하게 연출해도 좋아요

앞머리는 얼굴이 작아 보이게
아치형 라인으로 만들었고
턱선까지 이어지는 층이 
얼굴을 작고 입체감 있게 만들어준답니다;)



손질방법도 간단해요
뿌리부터 앞으로 쏟아서 건조해주고
기장 부분은 털어서 건조해주세요

어느 정도 수분기가 제거되면
포인트가 되는 앞쪽 부분만
한 바퀴씩 돌려서 말려주면 끝!

드라이 고데기 필요 없이
이렇게 산뜻한 단발펌 스타일을
표현할 수 있어요





시술 전 축축 처지고 밋밋했던 단발에서
시술 후 화사하고 산뜻한 느낌으로 변했어요

봄에 어울리는 동안 스타일을 원하신다면
시영쌤이 자신있게 추천하는
앞머리있는 단발머리스타일 도전해보세요!

얼굴형과 두상형에 맞춰
누구나 어울리게 예쁘게 만들어드릴게요! :)



자세한 내용이 궁금하시다면

영상으로 확인하세요!



이상


플랜에이치 본점

인생머리 연출가


시영 부원장이었어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