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영한 #남자헤어

남자 가르마 부분펌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그로잉살롱 본점

펌의 달인


펌달 시영쌤 입니다


이번에도 과거 제가 했던 머리


디자이너 직전에 했던

남자 포마드스타일을 포스팅해볼게요+_+ㅎ



한창 포마드 스타일이 각광받을 시기였어요


그때 비정상회담에 다니엘 스눅스라는

호주 모델도 

잘생기 외모 그리고 포마드 스타일로 유명했습니다


그 다니엘 스눅스 머리를 해드렸답니다

ㅎㅎㅎㅎㅎㅎㅎㅎ


그 모델분이 딱


다니엘 스눅스 사진을 들고 오셨더라구요. ㅎㅎㅎ

 

저도 그때 다니엘 스눅스를 보면서

 

'스타일 완전 느낌있다!!!' 라고 생각했고

 

고객님도 투블럭 포마드 스타일이 진짜 잘 어울릴 것 같았어요





오랫동안 커트를 안 하고 머리를 많이 길러 오셨어요.

 

헤어 라인이나 숱, 기장 등등 전체적으로

 

커트해야 할 곳이 많았습니다





투블럭 포마드 커트를 끝내고 옆머리 뜨는 부분은 깔끔하게 다운펌

 

이 포마드 스타일은


극단적으로 한쪽으로 치우친 가르마 스타일이라


다운펌을 이용해서 옆머리도 누르고 가르마도 편하게 가를 수 있도록 했습니다


 

투블럭 포마드 스타일을 하면 두상 탑부분이 너무 높아

 

어색할 수도 있는데요


 

그 부분의 볼륨을 적당히 다운해야

 

더욱더 느낌있는 투블럭 포마드 스타일을 연출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마무리 커트 할때는 가르마에 스크래치를 내서

 

가르마가 더욱 눈에 띄도록 했습니다



그리고

 

오늘은 투블럭 포마드 스타일 커트 후

 

머리 말리는 방법에 따라

 

스타일에 변화를 줄 수 있는 방법도 알려 드릴께요

 

커트 한번에 여러 스타일을 아주 쉽게 연출 할 수 있습니다!!!




부분펌을 한뒤


앞으로 말렸을 때 스타일입니다


댄디한 느낌입니다

 

평소 편한 복장에는 편하게 연출 수 있는 스타일이예요 ^^

 

손질은 앞으로만 말려주시면 됩니다

ㅎㅎㅎㅎㅎ

 



모발을 뒤쪽으로 말렸을 때의 스타일 입니다^^

 

커트와 다운펌으로

 

느낌있는 세미 포마드 스타일을 연출 해 보았어요.

 

기장감이 있는 포마드 스타일이라

고정을 하지 않으면


한쪽이 자연스럽게 떨어지는 스타일이 된답니다+_+


이것도 또한 느낌있는 스타일이죠

 



마지막


뒤로 말리고 스타일링 제품을 도포 했을 때 스타일입니다.

 

제품으로 고정을 한 상태이고요


이게 다니엘 스눅스 스타일입니다

ㅎㅎㅎㅎㅎ


 

말리는 강도와 제품의 고정력 이용 하면

 

참 쉽게 연출 할 수 있는 스타일이에요


 

가르마의 스크레치 덕분에


더욱 강렬하고 남자다운 이미지도 있네요^^




뭐 이렇게 스타일을 잡고


블로그에 글을 이렇게 썼었네요

ㅎㅎㅎㅎㅎㅎㅎ


지금 보니 너무 오글오글 해서 수정 좀 많이 했습니다^^;;;


이렇게 예전에 했던 스타일들을 다시 보니


옛생각도 나서 좋고


발전한 현재의 모습도 알수있어 좋습니다



앞으로 꾸준히 포트폴리오 작업 하면서

제 자료를 많이 만들어야겠네요 ^^



이상


그로잉살롱 본점

펌의 달인


펌달 시영쌤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ㅡ^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