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영한 #남자헤어

가르마펌 놀라울만큼 손질편한 경험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그로잉살롱 본점


펌의 달인


펌달 시영쌤입니다 ^^




제가 디자이너 초기에 했던 여러 스타일 사진들을 발견했어요

ㅎㅎㅎㅎㅎ



그래서 이번에 새록새록 기억을 떠올리며


스타일 하나 하나 올려 볼까 합니다 

ㅎㅎㅎㅎㅎ









먼저 남자 포마드 스타일을 소개 해 드릴께요


이 고객님은 이리 저리 미용실을 방황하다 


저에게 오셨다 하셨습니다



 




시술 전 처음 머리를 보고 드는 생각은 


'아... 정말 손질하기 힘드셨구나..'


그냥 자다 일어난 머리였습니다.

ㅎㅎㅎㅎㅎㅎㅎ


손질이 안돼서 매일 이렇게 다니셨다고 하시는데 

진짜 당황스럽더라구요



자 그럼 이제부터 손질 쉬운 


리젠트 스타일로 광명을 찾아 드리겠습니다+_+









저는 말리기만해도 스타일이 나오는 


완벽한 펌 기술로 


손질 쉬운 느낌있는 스타일을 만들어 드릴거예요!!!



그리고 


리젠트 포마드 스타일은 


특히

가르마 볼륨이 중요하죠 !!!




또한 양옆 볼륨을 너무 죽이면 



얼굴이 커보일 수 있으니 


옆쪽 자연스런 볼륨도 신경써야해요!!!




 






어찌 됐든 시술 전후가 

분명하게 달라질 것으로 기대됩니다

ㅎㅎㅎㅎㅎㅎ








롯드펌과 핀컬펌으로 컬과 볼륨을 조절하구요


롯드로만 말면 브로콜리 될수 있거든요-_-


그래서 시영쌤은 롯드와 핀컬을 이용하여

펌 시술을 합니다








정성을 들여 신속하게 


느낌있는 가르마펌 해드렸어요



컬이 아주 자연스럽게 잘 나왔어요 


양옆 자연스러운 볼륨!!! 



가장 중요한 가르마 볼륨!!!



아쉬운건 고객님이 구렛나루를 아끼시더라구요... 



전 깔끔한게 좋은데 ㅋ


구렛나루는 자연산으로 살려드렸구요... ㅜㅜ


 

아참!!! 위에 완성 사진은 


드라이나 제품을 전혀 사용하지 않고 


그냥 말리기만 한 사진입니다^^



스타일링 제품은 전혀 사용 하지 않고 말리기만 했다는 점!



이..정도는 되야 손질쉬운 


포마드 리젠트 펌이라 할 수 있겠죠?









마무리 커트로 마지막 정리를 했구요 




드라이는 따로 안하고 


말린 상태에서 왁스만 손빗질 하듯이 바르고


마무리로 스프레이 살짝 뿌렸습니다!!!

ㅎㅎㅎㅎㅎㅎㅎ



손질 쉬운 펌이니 저도 쉽게 쉽게 했습니다 ㅋㅋㅋ




역시 고객님은 대만족!!! 



뭐 before & after가 확연하게 차이나죠?

 







모발 손질은 잘 안되고


어떤 스타일이 어울릴지도 모르겠고



뚜렷한 목적없이 이곳저곳

미용실을 옮겨다니신다면


그로잉살롱 시영쌤에게 문의 주세요!!!



문의는 댓글로 편하게 주시고요


사이다 같은 해결책 알려드릴게요^ㅡ^




이상 그로잉살롱 본점


펌의 달인


펌달 시영쌤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