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영한 #남자헤어

남자가르마펌 히피펌 다양하게 스타일링하자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그롱잉살롱 본점

헤어의 달인


헤달 시영실장 입니다



오늘은 남자웨이브펌을 소개해볼게요




젖은 상태에서 수분감 있는 히피느낌도 가능하고

잘 건조해서 단정하게 가르마를 타도되는



시영실장표 1머리 2스타일 

남자가르마펌이랍니다 +0+






고객님 모발은 얇고 힘이 없어요

그리고 예전에 탈색했던 모발이 남아있는 상태랍니다 


염색으로 톤다운을 해서 

차분해 보이지만


만져보면 손상된 모발 

딱 부슬부슬한 느낌이었어요 







샴푸를 하고 왔습니다 


오랫동안 한 스타일을 해서

지겹기도 하고


얇고 힘없는 모발이라

전체적으로 볼륨감 있는 스타일을 원하셨답니다 






모발 손상이 심한 상태이기 때문에

일반펌으로 펌을 하기엔 무리가 있고


연화펌으로 탈색된 부분과

비교적 건강한 부분 밸런스를 맞춰서 


두가지 스타일이 가능한 

남자웨이브펌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ㅎㅎㅎㅎㅎ





연화펌했어요

디지털로 컬을 말았고 중화하는 모습입니다


탈색모 부분은 펌제 작용을 최대한 약하게 했고


비교적 건강한 모발은

강하게 해서 밸런스를 맞췄답니다



이렇게 밸런스를 맞춰서 펌을 해야

고르게 컬이 잘 나와요


잘못하면 탈색모가 녹거나

건강한 모발에는 컬이 안 나오거나 망하는 겁니다-_-;


잘해야해요

ㅎㅎㅎㅎㅎ






펌을 하면서 다운펌도 같이 했어요


뜨는 옆머리는 다운펌으로 잡아주고 


헹구러 가기 전에 예쁜 컬을 위해 

모양을 한번 더 잡아줬습니다


오시면 알겠지만 꼼꼼하게 시술하기 때문에


시술시간은 조금 오래 걸리지만

100% 마음에 쏙들게  만들어드립니다

ㅎㅎㅎㅎㅎ






헹구고 나왔습니다

시술 전 쭉쭉 뻗었던 손상모가

느낌있는 웨이브 스타일로 변했어요



컬이 없으면

스타일링을 할 때 컬을 만드는 게 힘들지만



펌으로 컬을 만들어 놓으면

스타일링이 훨씬 수월합니다



그리고 

이번 남자가르마펌은

아까 적어 놓은 것과 같이



손질이 너무 편하고

2가지 스타일을 번갈아 가며

연출할 수 있다는 점이 큰 장점이죠

ㅎㅎㅎㅎㅎ








헹굼 후 타월 드라이만 했어요


헝클어진 모양이지만

수분감 있는 제품으로 살짝 정돈만 하면


요즘 핫한 

촉촉한 웨이브 혹은 히피 느낌이 가능합니다


고객님은 이전에 

한스타일만 지겹도록 했다고 하셔서


이번에는 질리지 않는

두가지 스타일이 가능하도록 해봤어요

ㅎㅎㅎㅎㅎ







드라이 건조 후 가르마 스타일입니다 



수분감 있는 스타일과는 다른ㅜ단정한 스타일이에요



아까 전 머리에서 가르마를 탄 뒤


손빗질하듯 쓸어 말려주시면

이렇게 자연스러운 

가르마 스타일이 가능하답니다

ㅎㅎㅎㅎㅎ



전체적으로 펌으로 볼륨감을 만들어 놓았기 때문에



가르마만 타서 말려주면 끝!



모발이 얇은 편이라 건조하면서 

자연스럽게 컬이 풀린답니다


모발이 굵은 분들은좀 더 느슨하게 컬을 넣으면

두가지 스타일링을 편하게 할 수 있습니다^^






르마를 탄 후 손빗질하며 말렸을 때 모습이에요



펌으로 모양을 잡아놨기 때문에

가르마 타고 말리면 그냥 이렇게 모양이 나와요

ㅎㅎㅎㅎㅎ



곰손도 충분히 스타일링이 가능합니다 



그래도 못 하시는 분들이 있으면


제가 손질법을 동영상으로 찍어 보내드리겠습니다

ㅎㅎㅎㅎㅎ







남자웨이브펌 시술 후 손빗질 건조



시영실장표

1머리 2스타일 남자웨이브펌



신박하죠?

ㅎㅎㅎㅎㅎㅎㅎ



그날그날 기분에 따라

180도 다르게 

새롭게 스타일링해보세요+0+


더 궁금하신 점은

http://pf.kakao.com/_PIAxfu


빠른 예약은 카카오헤어

http://hairshop.kakao.com/member/5998



이상



그로잉살롱 본점

헤어의 달인



헤달 시영실장 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