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영한 #여자헤어

레이어드컷 + 애쉬브라운 환상적인 조화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플랜에이치 본점

인생머리 연출가


시영 부원장입니다

어제부터 비가 계속 내리네요
시원하게 비가 내리니 
미세먼지도 없어지고
기분도 상쾌해서 좋아요:)

오늘은 여신앞머리 + 긴머리 레이어드컷
그리고
은은한 애쉬브라운 염색을 준비했어요



고객님 모발은 얇고 힘이 없습니다
모발 끝은 손상되고 건조한 편이에요

전체적으로 모발에 힘이 없어서
볼륨감을 살리기 위해
레이어드컷을 쭉 해오셨다고 하네요

오늘은 시영쌤표 레이어드컷으로 
포인트를 잘 살려서 예쁘게 표현해야겠네요:)



고객님 모발은 어두운 톤이에요
인상이 또렷해 보이는 장점은 있지만
차가워 보이고 딱딱해 보이는 단점도 있어요

부드럽고 여성스러운 이미지를 원하셔서
애쉬브라운으로 은은하게
세련되고 여성스럽게 연출해볼게요!



이미 층이 많이 난 레이어드컷이라 
손상된 부분 위주로 커트를 하고

앞머리가 우아하게 넘어가도록
여신앞머리를 만들어 드릴텐데

앞머리 쪽에 포인트를 주는 것으로
확실한 이미지 변화를 노려볼게요;)



염색 후 커트를 진행했어요
손상을 최소화하기 위해 
시영쌤표 수소수 영양 처리를 함께 해드렸어요

수소수 장점은 
컬러 유지력과 윤기를 올려주고
염색제의 불순물 제거에 
탁월한 효과가 있답니다



은은한 애쉬브라운으로 
여성스럽고 세련되게 표현해보았어요

모발 톤이 애쉬브라운으로 밝아지니 
인상이 부드러워 보이고 
전체적인 분위기도 많이 여성스러워졌어요



앞머리는 옆머리와 연결했고
옆으로 잘 넘어가도록 층을 만들었어요

그루프만 말아놓아도
쉽게 여신 앞머리를 표현할 수 있답니다

손질을 잘 못하는 분들은
앞머리 펌으로 컬을 만드는 게 좋습니다



여신앞머리는 우아하고 여성스러운 
이미지 표현에 좋습니다

이번 스타일처럼 자연스러운 컬로
흐름만 표현하는 스타일은
좀 더 어려 보이고 청순한 이미지에 좋고

컬을 강하게 넣어서 
포인트를 주는 여신앞머리는 
성숙하고 우아한 여성의 
이미지를 표현하는데 좋답니다



얇은 모발은 층이 많은 레이어드컷보다
무게감 있는 레이어드컷을 추천해요

얇은 머리에 층을 많이 내면
모발 끝이 날려 보이기 쉽고
스타일링하기도 번거로울 수 있어요



고객님은 이미 층이 많은 상태라
형태를 바꾸는데 한계가 있었어요

층은 최대한 줄이고 
앞머리에 포인트를 주고
컬러 체인지로 
이미지 변화를 했답니다



숱이 많아서 평소 스타일이 
무겁고 답답해 보인다고 생각하시는 분,
이런 고민을 갖고 있는 분들에게
톤업 염색과 레이어드컷은 정말 효과가 좋아요

헤어스타일은 톤이 밝을수록 
가볍고 하늘하늘한 질감이 살아나고

레이어드컷으로 형태, 모발양을 조절하면
자연스럽게 살아나는 질감으로 
특별히 손질하지 않아도 
스타일이 살아난답니다 



레이어드컷은 모발에 컬이 있어야
더욱 예쁘게 질감이 살아나요

펌으로 컬을 만들어도 되지만
모발 손상으로 여건이 안 되시는 분들은
모발 끝을 돌려서 말려주시면
자연스러운 컬이 만들어진답니다 

드라이 건조로 뜨끈뜨끈 해진 모발을
꼬아진 상태로 식히면 
훨씬 탄력 있는 컬로도 표현할 수 있어요:)



시영쌤의 여신앞머리 + 긴머리 레이어드컷 

부드럽고 여성스러운 이미지로 
변신 대성공이죠?

다음에는 엣지 있는 앞머리로
성숙하고 우아한 스타일을 포스팅해볼게요!



이상

플랜에이치 본점

인생머리 연출가


시영 부원장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