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영한 #여자헤어

단발머리 펌 다양하게 표현하자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플랜에이치 본점

인생머리 연출가


시영 부원장입니다

오늘 날씨가 너무 좋아요
미세먼지가 좀 아쉽긴 하지만
그래도 봄날씨가 제대로라
기분은 좋네요!

얼마 전 근육통이 온 제 허리도 
많이 좋아졌어요


축구하다 삐끗해서
허리 통증 때문에 앉아 있질 못했는데
이제 거의 완쾌 단계랍니다
이제부터 진짜 폭풍 포스팅 해야겠습니다
아자자~!

오늘은 봄에 잘 어울리는 
단발펌을 들고 왔어요

앞머리있는 단발머리 c컬펌입니다

아래에는 시술 영상이 있어요
자세한 내용이 궁금하다면
영상으로 확인하세요:)



멀리 구미에서 오신 고객님
오랜만에 오셨어요

예전에 긴머리 웨이브펌을 해드렸는데
긴단발로 많이 짧아졌네요:)

이번에는 더 짧게 단발펌으로 
봄 느낌 물씬나게 표현해 볼 거예요



고객님 모발은 곱슬기가 조금 있고
머리숱이 굉장히 많아요

두상은 옆 두상이 많이 볼록하고
위쪽 두상은 납작한 편입니다
그래서 위쪽 위주로 뿌리볼륨이 살아나도록
펌 시술을 해야 균형이 잡히겠네요



앞머리는 뱅 스타일인데 
다듬는 정도로 스타일을 유지하고
광대 턱 선이 커버 되도록 층을 연결해서
묶었을 때도 얼굴이 갸름해 보이도록
예쁘게 표현해볼 거예요

모발 끝은 손상이 심해서 
빗질도 잘 안 되는 상태
손상된 모발은 잘라내고 
짧은 단발 느낌으로 산뜻하게 연출할게요!



시술 과정은 영상에 있어요

커트 후 단발펌으로 모발 끝 쪽에
굵은 c컬을 표현해보았어요

앞머리있는 단발머리c컬펌의 장점은
소녀소녀하고 귀여운 이미지를 표현하기 좋아요

앞머리 없는 단발보다 여성스럽고 귀여우며
어려 보이는 이미지가 강하답니다



부드러운 인상으로 변신하고 싶다 
하시는 분들은 앞머리있는 단발머리하세요

염색컬러도 중요한데
검은 머리보다는 밝은 톤으로 염색하는 게 
훨씬 인상을 부드럽게 만들어 줍니다



고객님은 숱이 너무 많아서
모발 양을 조절하는데 힘이 들었어요
숱을 엄청 줄여야 했거든요

숱이 많은 분들은 정직하게 내려서 
스타일링 하는 것보다 
귀에 꽂거나 반묶음 스타일로
스타일링 하시는 게 훨씬 잘 어울립니다



짠 반묶음 스타일이에요
답답해 보이지 않고 훨씬 산뜻한 느낌이죠?
오늘처럼 뜨끈한 봄날씨에 활동하기 좋은 
시원한 스타일을 원한다면
이렇게 반묶음 스타일도 좋습니다



반묶음 스타일을 해도 얼굴은 예뻐보여야죠

앞머리와 옆머리를 연결하는 층을 만들었어요
광대부터 턱선까지 커버해주는 
애교머리가 있어서
얼굴은 작아보이고 
소녀소녀한 감성이 표현됩니다;)



반묶음은 고객님 스타일로 직접 묶었어요
신경 쓰지 않고 대충 묶어도 
자연스럽고 예쁘게 표현되네요



c컬과 뿌리볼륨을 굵은 느낌으로 펌해서
드라이 한 듯한 자연스러운 느낌을 살렸어요

앞머리는 시스루 느낌으로 가볍게 커트하고
안으로 안기는 정도로만 컬을 넣었어요

전체적으로 인위적이지 않게 표현했답니다;)



고객님이 보내주신 셀카입니다
이번에는 반묶음 스타일이 아닌
양옆 모발을 귀에 꽂은 스타일이에요

자연스럽게 표현된 굵은 c컬과 앞머리 때문인지
배우 고준희의 헤어스타일도 연상되네요;)



정직한 단발스타일
반묶음 스타일
귀에 꽂은 스타일

그날그날 기분에 따라
다양하게 표현할 수 있어요



앞머리있는 단발머리c컬펌

묶어도 귀에 꽂아도 
얼굴을 커버하는 애교머리가 있어
마음껏 연출할 수 있습니다



봄에 너무 잘 어울리는 스타일이죠?!

스타일링에 따라 다양게 표현 가능하고
얼굴의 장점을 잘 살려주는 스타일이랍니다


시영쌤의 앞머리있는 단발머리c컬펌 


https://tv.kakao.com/channel/3005298/cliplink/384917973


시술 영상이에요 
자세한 내용이 궁금하시다면 
영상을 확인하세요!


이상


플랜에이치 본점

인생머리 연출가 


시영 부원장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