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영한 #여자헤어

라벤더애쉬 느낌있지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플랜에이치 본점
시영 부원장입니다


2월 1일부터는 정든 그로잉살롱을 떠나

플랜에이치 본점에서 일하게 되었어요


새해에 새롭게 시작하는 만큼

더 좋은 기술 더 좋은 서비스로 찾아뵙도록 하겠습니다^^



오늘은 숏컷 + 라벤더애쉬 염색입니다

중간에는 시술영상도 있어요
자세한 내용이 궁금하신 분은


영상으로도 확인하세요!



예전에 탈색을 하고 베이지염색을 했던
고객님이 오셨어요


이번에는 애쉬 빛이 나는
라벤더 컬러를 원하셨답니다


탈색을 2~3회 정도 하고
베이지염색을 했는데
아직 베이지 색감은 살짝 남은 상태고
모발 끝은 손상된 상태랍니다



이전에 숏컷에서도 짧은 스타일

여자 투블럭 컷을 했는데
옆머리 뒷머리가 많이 자랐어요


윗머리는 기장을 유지할 수 있게
손상된 부분만 살짝 다듬고

옆과 뒤는 라인 위주로 커트를 진행해서
짧은 느낌이 들지 않도록
자연스럽게 표현해보겠습니다



탈색부터 진행했어요


모발에 남아있는 베이지 색상을
탈색으로 가볍게 걷어내고

새로 자라 나온 검은 머리도
탈색으로 명도를 맞추는 중이에요


기존에 웜베이지 색상을 했기 때문에
차가운 색상을 깨끗하게 표현하기 위함입니다



뿌리 쪽은 더 탈색으로
한차례 더 톤업시키는 중입니다


모발 끝부분은 라벤더애쉬 색상이
어떻게 표현 되는지 테스트 보는 중이에요


컬러를 할 때 제일 정확한 방법은
직접 테스트를 보고 파악을 하는 것입니다


겉단에 하면 염색 후에도 보일 수 있기 때문에
모발로 가려지는 부분을 테스트 봤습니다


눈에는 보이지 않는 모발속 인공 색소들과
도포하는 염료가 섞여
원치 않은 컬러가 표현될 수 있기 때문에
꼼꼼한 테스트가 필요합니다 


 


테스트를 본 후
고객님과 컬러 상담을 더 하고
전체 도포를 했어요


탈색 정도, 염색약의 명도, 반사빛에 따라
표현되는 색상이 가지각색이기 때문에

저는 테스트 후 고객님과 함께 확인하고
함께 색상을 선택하는 방법을 좋아합니다


고객님과 제가 함께 만족할 수 있는 색상을
표현하기에 좋은 방법이죠



탈색 후 헤어라인 위주로만 커트했어요


숏컷은 목덜미 부분이 금방 자라기 때문에
한달에서 한달 반 주기로 다듬어 주시면
예쁜 스타일을 유지할 수 있답니다



염색을 오래 유지하고 싶다면
기본적으로 염색 전용 샴푸와 트리트먼트를
사용해 주시면 좋습니다
 


주의할 점은 열입니다


최대한 모발에는 열이 닿지 않도록 하면
염색 유지기간을 늘릴 수 있습니다


뜨거운 바람으로 건조하기
뜨거운 물로 샴푸하기
이러한 습관들이 염색제 색소를
더 빨리 빠지게 한답니다



염색은 샴푸 횟수와도 관련 있습니다
샴푸를 많이 할수록 유지기간은 단축되고
샴푸를 안 할수록 유지기간은 늘어납니다


염색을 더 오래 유지하고 싶다면
샴푸를 안 하는 습관을 기르세요
ㅎㅎㅎ


그렇지 않다면 컬러 전용 샴푸와 트리트먼트를

사용해주시는 게 좋습니다^^



염색전 퇴색된 모발일 때는
얼굴이 칙칙해 보였는데
라벤더애쉬로 컬러 체인지 하니
피부가 맑고 깨끗해 보이지 않나요?


신비한 느낌까지 드는 게 너무 예쁩니다



조명에 따라 애쉬빛이 강하기도 하고
라벤더가 강하게 표현되기도 하네요

어떻게 표현되든 라벤더애쉬는 예쁘네요
ㅎㅎㅎㅎㅎ



라벤더애쉬는 노랑을 중화하는 색이라
빠질 때도 노랑기 없이 밝게 빠질 거예요


고객님이 보내주신 셀카 어떤가요?
어떤 스타일이든 고급스럽게 표현돼요!


숏컷과 라벤더애쉬 염색은 찰떡궁합입니다^^




시술 과정 영상입니다


자세한 내용이 궁금하다면

영상으로 확인하세요^^




이상


그로잉살롱 본점
시영 실장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