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영한 #여자헤어

레이어드컷 s컬과 함께하면 행복해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그로잉살롱 본점

시영 실장입니다



오늘은 

레이어드컷 + 긴머리웨이브펌을 포스팅할 거예요


아래에는 시술 전후, 과정 영상이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이 궁금하다면 

영상으로 확인해주세요^^



긴머리 고객님이 오셨어요

모발은 두껍고 곱슬기가 있습니다

굵은 웨이브를 원하셨는데

컬이 잘 표현될 수 있도록

레이어드컷 먼저 하겠습니다



모발 끝 쪽은 많이 손상되어 있어서

손상된 머리 10cm 정도는 잘라내고 

펌을 시술했습니다

레이어드컷으로 무게감을 없애고

컬의 탄력이 잘 표현되게끔 했어요 


모발이 무겁고 뭉치면

컬이 잘 표현되지 않고 

많이 부풀기 때문에 

예쁜 형태가 나오도록 조절했습니다



레이어드컷 + 웨이브펌 시술 과정 영상입니다

자세한 내용이 궁금하시다면 영상으로 확인하세요^^




굵고 탄력 있게 컬을 넣었어요

앞머리 쪽에도 포인트 컬을 넣어서

좀 더 화사한 느낌이 나도록 했습니다


레이어드컷으로

얼굴 주변으로 층을 내었기 때문에

자연스럽게 넘길 수 있습니다


고객님은 곱슬 모발이라 

속에는 굵은 웨이브를 넣고

겉단은 매직으로 곱슬기를 잡은 뒤

깨끗하게 덮는 식으로 펌을 진행했어요



겉단까지 컬을 넣었다면 

부스스하게 많이 부풀었을 텐데

겉단은 매직으로 잡아서 

매끈하고 윤기나는 웨이브를 

표현할 수 있었습니다



고객님은 곱슬기가 있어서 

뿌리도 잘 살아있는 편이었어요

그래서 뿌리펌은 진행하지 않았고

컬 펌만 진행했습니다


뿌리가 자꾸 앞으로 쏟아지거나

죽는 분들은

전체펌을 하면서 동시에

뿌리볼륨펌을 하시면 볼륨감 있는

스타일 연출이 가능하답니다 ^^



손질방법은 앞으로 쏟아서 뿌리를 말려주세요

뿌리가 다 마르면 

모발 끝 쪽은 털어서 말려도 되고 

돌려서 말려도 됩니다


털어서 말리면 

자유분방한 스타일이 가능하고

돌려서 말리면 

드라이한 듯 윤기나는 컬이 표현됩니다


고객님 취향에 따라 손질하시면 됩니다^^


고객님이 보내주신 셀카예요

혼자서 손질해도 미용실에서 한 것처럼

표현되는 시영표 긴머리웨이브 펌!


겨울에 잘 어울리는 

웨이브펌을 원하신다면

플러스친구

http://pf.kakao.com/_PIAxfu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acme87/





이상


그로잉살롱 본점

시영 실장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