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영한 #남자헤어

남자 소프트 가르마펌 100% 만족해요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플랜에이치 시영입니다


오랜만에 남자 스타일 포스팅이네요


이번에는 자연스럽고 손질편한

남자 소프트 가르마펌을 보여드릴게요



이번 고객님은 손질을 잘 못하는 고객님이에요
혼자 손질해보려 시도는 하고 있지만
항상 머리가 이상해진다고 하시네요

그래서 이번에 펌으로 손질을 편하게 해보려
저를 찾아오셨어요



머리가 많이 길죠?!
충분히 길러와야 펌도 커트도 
제 스타일 대로 잘 나올 것이라 생각하셨나봐요

남자 고객님들 중
머리를 충분히 길러가야
스타일을 확실히 잡을 수 있다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있는데

어떤 기장이든 그 기장을 기준으로
얼굴형 두상형에 맞춰
맞춤 헤어스타일 해드리니 
걱정하실 필요 없어요:)


길러가면서 스타일이 잡히도록

유도하는 방법도 있답니다 



고객님은 얼굴이 긴 편이고
양옆, 뒤쪽 두상이 납작해요
그리고 위쪽 두상은 높은 편입니다


제 느낌대로
남자 소프트 가르마펌 해볼게요!



고객님은 깔끔하게 쳐올린 스타일보다
기장감 있는 느낌으로
자연스럽게 떨어지는 라인을 원하셨어요

그래서 전체적인 헤어라인을
기장감 있게 커트했어요



고객님은 부슬부슬한 곱슬기가 있어서
옆쪽은 너무 부하지 않도록
레이어로 가볍게 층을 만들었어요

펌을 했을 때 컬로 인해
옆 볼륨이 과해질 수 있기 때문에

모발의 기장과 컬의 정도를 예상해서
적당한 볼륨감을 만들어야 해요



뒤쪽 두상이 정말 납작했어요
목덜미 쪽은 가볍게 들어가도록 커트하고


그 위부터 차곡차곡 무게감을 쌓아서
뒤쪽 두상을 커트로 만들어야겠어요

좀 더 볼륨감 있는 뒤쪽 두상을 원한다면
펌의 도움을 받는 것도 좋아요 :)



위쪽은 가볍게 커트해서 
결이 살아 보이도록 했어요

간혹 길을 가다 남자분들 헤어스타일을 보면

가르마스타일인데 
너무 무겁게 커트된 상태를
자주 볼 수 있었어요

적당히 두상 형태에 맞춰
볼륨감은 남기되 
뭉치는 무게감은 빼줘야 해요

그래야 입체적인 헤어스타일이 표현되고
고객님은 손질이 편하거든요



모발 끝은 부드럽게 연결되도록
포인팅 컷했어요

모발 끝이 붓 끝처럼 자연스럽게 빠지도록
해주는 커트예요

한단 한단 꼼꼼하게 포인팅 컷 해드렸어요



커트만 했을 때 커트 형태와
펌을 했을 때 커트 형태는 
달라야 한다고 생각해요

펌을 했을 때는
본인 모질이 아니기 때문에

컬이 있는 스타일을 예측하고
펌을 했을 때 더욱 완성도 있도록 
커트해야 하기 때문이에요 



고객님은 얼굴이 드러난 가르마 스타일보다
자연스럽게 떨어지는 
가르마 스타일을 원하셨어요

그래서 와인딩은 앞쪽으로
쏟아지도록 했어요

앞쪽으로 자연스럽게 쏟아지는
소프트 가르마펌이 요즘 대세긴 하죠 ^^



뜨는 옆머리는 다운펌으로 가볍게 눌렀어요
남자 소프트 가르마펌이나
그 외 남자펌은

디자인 펌이기 때문에
다운펌이 포함된 시술이랍니다 :)



얼굴에 자연스럽게 떨어지는
남자 소프트 가르마펌이기 때문에
머리를 말릴 때는 앞으로 말려주세요

그래야 이마라인 얼굴라인이 많이 드러나지 않고
앞머리가 라인을 커버해줘요



시영한 스타일
남자 소프트 가르마펌 어떤가요?!
치렁치렁 손질 불가능이었던
헤어스타일이
깔끔하고 댄디하게 변했어요



가르마펌은 앞머리가 갈라지지도 않고
m자 이마가 드러나지도 않으며
얼굴 라인도 예쁘게 만들어주는

남성들에겐 가장 손질 편하면서
멋진 스타일이라고 생각해요 



남자 소프트 가르마펌 전체적인
느낌은 비슷하겠지만

작은 디테일의 차이에서
분위기가 달라지고
손질방법이 달라져요






소프트 가르마펌 시술 영상이에요~

자세한 내용이 궁금하신 분들은
영상으로 확인하세요!



머리 손질 못하는 남성분들

스타일에 변화는 주고 싶은데
손질이 걱정이 된다면



시영쌤에게 카톡하세요

맞춤 헤어스타일로 
손질 편한
인생 머리 만들어드릴게요 ^^


이상


플랜에이치 시영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