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남자 소프트 가르마펌 애즈펌으로 변신했어요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시영한 스타일

플랜에이치 시영이에요

이번에는 남자 소프트 가르마펌 
애즈펌 스타일을 보여드릴게요

짧은 기장으로
손질은 편하고
개성 넘치는 스타일로 표현해 보았습니다



이번 고객님은 곱슬기가 있어서
습한 날씨에는 부슬부슬 해지고
손질이 잘 안되는 게 불편하다고 하셨어요


손질은 잘 못하는 편이라
드라이 건조만 하기 때문에
손질은 편하면서
스타일리시한 느낌을 원하셨답니다



앞머리가 길어서 
눈을 찌르고 시야를 가리는 것,
부슬부슬하게 손상된 모발 끝을
해결해 달라고 하셨어요




전체적인 느낌은 내추럴한 컬과 
가르마가 있는 듯 없는 듯한
소프트 가르마 스타일을 원하셨습니다

아래에는 시술 영상도 첨부했어요
자세한 내용이 궁금하신 분들은
영상으로 확인하세요 ;)



눈썹 위쪽으로 기장을 정해서
개성있고 댄디한 느낌으로 표현했어요

손상된 끝쪽 머리는 모두 커트했기 때문에
드라이 건조만 해도 깔끔한 스타일이 가능합니다


투블럭 컷으로 진행했고
뒤에서부터 시작하여 옆쪽까지  
깔끔하고 시원해 보이게 
6mm 정도로 커트했습니다



옆으로 덥수룩하게 자라는
고객님의 모발을 생각해서

뒤와 옆 언더 부분은
6mm로 짧게 커트했어요


옆으로 부풀어 버리는
곱슬기 있는 머리라
하늘하늘한 질감이 살아나도록
층을 만들어서 커트했어요

앞머리도 자연스럽게 넘어가야 하기 때문에
층을 내는 커트는 필수입니다;)



가르마는 있는 듯 없는 듯
자연스럽게 만들었습니다

가르마가 드러나지 않아
자유분방해 보이기도 하고
세련된 느낌이에요


애즈펌은 두 바퀴 정도로
탄력 있는 컬을 표현했어요

컬이 너무 자연스러우면
커트 몇 번으로 다 잘려나가기 때문에
유지기간을 고려해서 
탄력 있게 애즈펌을 했습니다


건조 방법은 모든 모발을
앞으로 쏟아서 건조해주세요

수분이 살짝 남았을  때
뒤로 쓸어주면서 말려주세요

자연스러운 볼륨과 가르마 표현에 좋답니다   



모발 질감이 잘 보이도록

층을 만들고 
모발 사이사이 질감 처리를 했어요

어떻게 말리든 
볼륨과 질감이 살아나도록 했답니다 ;)


제품은 컬폼이에요
무스 타입인데
왁스보다 고정력은 약하지만
촉촉한 수분감으로 
윤기있는 스타일링에 탁월합니다 

고객님은 부슬부슬해지는 곱슬이라
수분감 있는 제품이 딱이네요 ;)

제품 도포 방법은 
제품을 손바닥으로 비벼서 
모발을 움켜쥐듯 골고루 도포해주세요

자연스러운 볼륨이 살아나고
컬이 보다 입체적으로 표현됩니다


어느정도 형태가 갖춰지면
모발 끝을 엄지와 검지로 정리해주세요

모발의 위치와 볼륨감을
가볍게만 정리해주시면 됩니다


소프트 가르마펌
기장에 따라 느낌 차이가 있지만

누구든 스타일리시하게 만들어 주는 
확실한 스타일이랍니다;)



자세한 내용이 궁금하신 분들은

영상으로 확인해주세요!

구독과 좋아요도 부탁드립니다 ^^



이상


시영한 스타일

플랜에이치 시영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