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영한 #여자헤어

숏컷은 플랜에이치 시영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플랜에이치 본점

시영 부원장입니다


플랜에이치에서도 시영표 숏컷

픽시컷은 계속 되고 있습니다!


오늘은 단골 고객님이 촬영협조해 주신 

숏컷 포스팅이에요


여자숏컷중에 짧은 편에 속하는

픽시컷을 보여드릴게요^^



이번에는 소연 고객님이 

사진 촬영에 협조해 주셨어요


1년 동안 쭉 저에게 커트를 하시는

단골 고객님이시랍니다


확인해보니 2016년부터 오셨네요

ㅎㅎㅎㅎㅎ

시간이 정말 너무너무 빠르게 흘러요ㅜ


블로그에 올린다고 말씀드렸는데

네이버에 사진 올라온 거 보시고 

깜짝 놀라시는 건 아닌지 살짝 걱정되네요

ㅎㅎㅎㅎㅎ



이번 여자숏컷은 옆머리를 밀지 않고
가위로 기장감 있게 커트했어요


자연스러운 느낌을 강조하기 위해
너무 짧지 않게 커트했습니다

소연 고객님은 옆머리가 뜨는 편이라
모발 무게감을 이용해서

안으로 슉슉 안기도록 
옆머리를 커트해드렸어요

심하게 뜨는 모발은

커트만으로 부족할 수 있어요

 

그때는 드라이 건조할 때 위에서 아래로 
누르면서 건조해주시면 효과가 좋습니다




손질을 못하는 분이라면

다운펌으로 뜨는 옆머리를 누를 수 있는데

드라이로 누르는 것보다 효과가 확실해요


유지기간은 1달 정도인데

힘 있고 뜨는 모발 고객님들이 선호하고

커트할 때 같이 다운펌을 받으면

더욱 말끔한 느낌으로 스타일링할 수 있습니다



뒤 볼륨은 최대한 예뻐 보이게 

위쪽 기장을 조절했어요


위쪽 기장이 짧아지면

보이시한 느낌이 과하게 되고

자칫 촌스러운 스타일이 될 수 있답니다


딱 예쁜 볼륨감을 만들 수 있는

길지도 짧지도 않은

적당한 기장으로 모양을 잡아보았습니다



소연 고객님은 앞머리 쪽에 가마가 있어서
항상 양쪽으로 갈라지는데
오히려 일부러 스타일링 한 것처럼
보이도록 표현해보았어요

요즘은 내추럴한 스타일이 각광받기 때문에
이렇게 자연스러운 느낌으로 
앞머리를 내리는 것도 좋습니다



앞머리 양쪽은 아치형으로 빠지도록 해서

광대가 커버 될 수 있도록 표현했어요


아치형으로 형태를 잡아야 얼굴이 작아 보이고 

좀 더 여성스러운 분위기를 만들어 주거든요


앞머리는 눈썹 정도로 커트했습니다

이 정도 기장이 예뻐 보이고 유지기간도 좋습니다





보통 숏컷을 하면 주기가 어떻게 되는지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많아요

제 고객님들 기준으로 말씀드리면
보통 한달에서 한달반 정도 
텀을 두고 오시는데

한달반 주기로 오시는 고객님들이 
가장 많답니다^^ 



이번 숏컷 느낌은 옆머리가 짧기 때문에
귀에 꽂을 필요 없어요


숏컷을 하면서 옆머리가 거슬렸던 분들은
이번 픽시컷 느낌의 스타일로 하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이상

플랜에이치 본점
시영 부원장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