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영한 #여자헤어

긴머리웨이브 펌으로 간편하고 풍성하게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그로잉살롱 본점

펌의 달인


펌달 시영실장입니다


진짜 겨울이 왔어요

감기도 같이 왔네요ㅜ


이번 감기는 정말 지독한것 같아요...


여러분들은 감기 조심하시고 건강챙기세요!


오늘은 파이팅 넘치게 힘을내서


 공기감 팡팡 긴머리웨이브펌으로  

변화하는 과정을 포스팅하겠습니다+_+


중간에는 시술 전후, 과정영상이 있답니다

과정이 궁금하다면 영상으로 확인하세요!




얇고 축축 처지는 긴머리 고객님이 오셨어요


블로그를 보고 문의를 주셨는데

제 블로그를 정독하셨다고 하네요


많이 배우고 공부하셨다고

ㅎㅎㅎㅎㅎㅎㅎ

저를 관심있게 지켜봐 주신 만큼 

완전히 만족하실 결과물을 보여드리겠습니다

ㅎㅎㅎㅎㅎ



고객님의 두상쪽을 보시면 

곱슬기가 없는 얇은 모발입니다


곱슬기 없는 얇은 모발은

두상에 착 달라붙기 쉬운데


두상부터 모발 끝까지

축축 힘없이 뻗은 스타일을 케어해야

확실한 변화를 줄 수 있겠네요 




볼륨에어컷으로

모발 사이사이 공기감을 넣고



뿌리볼륨펌으로

뿌리쪽 쿠션감을 넣은 뒤



긴머리 웨이브펌으로 

전체적인 볼륨감을 넣겠습니다

ㅎㅎㅎㅎㅎㅎㅎㅎ


복잡한 과정이지만

어쨌든 잘 해보겠습니다 +_+


전 긴머리웨이브, 볼륨에어펌 달인이니까요





볼륨에어펌 전체 과정을 

동영상으로 간단히 만들어 봤어요^^


돌돌 돌려서 말리기만 했는데

뿌리볼륨도 팡팡

자연스러운 긴머리 웨이브도 팡팡


볼륨에어 스타일 눈으로 직접 확인해보세요!



볼륨에어스타일 어떤가요?


전체적 볼륨감이 팡팡하죠?!

ㅎㅎㅎㅎㅎ


축축 처졌던 스타일은 이제 영원히 안녕입니다



고객님은 원래 얼굴도 작으신데

얼굴 주변에 층을 내서 좀 더 커버되게


얼굴소멸 커트해드렸습니다+_+


얼굴이 작아지고 싶으신 분들은


얼굴주변으로 층을 내시길 바랍니다


그냥 층을 내는 게 아니라


적당히 가볍게 층을 내야 

안정감 있고 모발들이 얼굴 쪽으로 안기면서

얼굴 굴곡을 커버해준답니다^^






모발 끝쪽은 부풀지 않도록 숱 처리하고 


특히 부해지기 쉬운 

목덜미 쪽을 신경 써서 가볍게 했습니다


고객님마다 모질 모량이 다 다르고

두상 위치에 따라서도 차이가 나기 때문에


스타일에 맞게끔 적절히 모량을 조절해야

하늘하늘하고 예쁜 컬을 연출할 수 있습니다




컬은 더 강하게 혹은 더 자연스럽게 가능하고


스타일 손질면에서는 이 정도 굵기의 컬이

스타일링하기 가장 편하답니다 ^^



컬은 많을수록 부해지기 쉽고 

부스스한 질감이 올라옵니다


그렇기 때문에

깨끗한 질감과 적당한 볼륨감 

둘 다 이끌어내는 게

펌 시술에서 가장 중요한 것입니다+_+



깨끗하면서 볼륨 있는...

중요하면서 어려운 부분이죠

ㅎㅎㅎㅎㅎ




뒤에도 층을 냈기 때문에

안쪽 컬과 바깥쪽 컬이 섞이면서


더 풍성하고 화사해 보이네요


커트에서 층을 낸다는 것은

층 조절로 커트 형태를 만들 수도 있지만


펌을 할 때는 더 탄력 있고 자연스러운 

흐름을 만드는 것과도 관련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어떤 머리든 

층을 내는 것은 필수입니다


간혹 

층내는 걸 병적으로 싫어하시는 분들도 있는데


어떤 머리든 층내는 것은 필요하고

층 조절을 얼마나 잘하느냐가 제일 중요합니다


그리고

층을 내지 않는 머리는 

삼각김밥으로 가는 지름길이랍니다

ㅎㅎㅎㅎㅎ




곱슬머리라 긴머리 웨이브가 힘드신 분들은


모발 끝 쪽으로 c컬 s컬을 섞어서 넣고

중간 곱슬기는 매직으로 잡으면


볼륨감도 생기고 스타일링도 편합니다


아니면


속에만 굵은 웨이브를 넣고

겉단만 곱슬기를 잡으면


부스스함은 덜하면서 볼륨감 있는 

긴머리 웨이브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얼굴 주변에도 컬을 넣어서


얼굴 쪽으로 안기는가 하면

뒤쪽으로 넘어가기도 하는

자유분방한 느낌의 컬을 연출해보았습니다


컬을 얼굴 쪽으로 안기게 하면 

얼굴소멸 스타일이 되고


넘어가게 하면

여성스럽고 우아한 스타일이 된답니다 ^^




이번에 새로운 펌제도 구입했습니다


탈색모까지 펌이 가능한 펌제랍니다+_+


이제껏 제가 써본 펌제 중 

가장 손상 없는 제품이라 자부합니다


얇은 모발도 잘 나오고

극손상모도 잘 나오고


펌하고 싶으시면

펌달 시영실장에게 문의주세요

ㅎㅎㅎㅎㅎㅎㅎ





시영실장 1:1 상담은 

http://pf.kakao.com/_PIAxfu


바로 예약 하고싶다면

http://hairshop.kakao.com/member/5998


그로잉살롱시영 인스타

https://www.instagram.com/acme87/


이상


그로잉살롱 본점

펌의 달인


펌달 시영 실장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