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영한 #여자헤어

단발볼륨매직 손질할게 없어 너무 편해요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그로잉살롱 본점

헤어의 달인



헤달 시영실장 입니다



오늘은 여자곱슬머리가 


단발볼륨매직으로 


산뜻하게 변하는 과정을 보여드리겠습니다






커트 후 

볼륨매직을 하는 모습이랍니다



시술 전 사진은 찍지 못했어요ㅜㅜ



시술전 모습도 열심히 찍었는데

실수로 메모리카드를 빼고 찍었네요

하하하...



억장이 무너지는 순간입니다 -_-...


포인트는 곱슬 긴머리가 

깔끔한 숏컷으로 변화는 과정인데



긴고 곱슬곱슬했던 

시술 전 모습이 없어서 죄송합니다...


하...아...






어쨌든 길고 곱슬곱슬 했던 

모발을 숏단발로 자르고 


곱슬기를 매끈하게 피고 있습니다

ㅎㅎㅎ


자연스럽게 안기는 컬을 위해


전체적으로 볼륨감 있게 

동그랗게 말아주고 있어요


이렇게 매직으로 볼륨을 살려서 프레스 작업을 해줘야


말렸을 때 드라이 한 것같이 

볼륨감 있고 윤기나게 스타일이 나온답니다



매직 후에 뿌리볼륨이 

촥 달라붙은 것을 방지하기 위해


가르마 위주로 뿌리볼륨펌도 했습니다



드라이 한 것처럼 어색하지 않고 


자연스러운 느낌을 살리려고

디테일하게 신경 썼습니다








퍼머 후 말리기만 한 모습이랍니다 


뻗치는 곳 없이 


안으로 안으로 

자연스럽게 안기는 모습입니다


손질법은 샴푸하고

앞쪽으로 쏟아서 말려주면 끝!


안으로 슉슉 안기게 끔

예쁜 볼륨감을 만들었습니다

ㅎㅎㅎㅎㅎ






곱슬머리 고객님들은 

요즘에 더욱 손질이 힘드실 거예요


날씨가 고온다습해져서


밖에 잠깐 나가도 


곱슬기가 올라오고

점점 팽창하는 모발을  경험 하실겁니다

ㅎㅎㅎㅎㅎㅎ


이렇게 습한 여름에도 

예쁜 헤어스타일을 유지하고 싶다면


볼륨매직!


곱슬머리 잡는 볼륨매직을 꼭 해주셔야 해요






좀 더 시원하고 손질편한 

스타일을 원하신다면



숏단발, 숏컷으로 커트 후에 

볼륨매직을 해주시면


놀랄 만큼 편한 스타일을 

경험할 수 있답니다

ㅎㅎㅎㅎㅎㅎ


볼륨매직으로 컬을 

조절할 수 있기 때문에


전체적으로 뻗치지 않고 

안기는 컬 뿐만 아니라


자연스럽게 넘어가는 앞머리도 

표현할 수 있습니다







숏단발, 숏컷은 

시원하게 목선이 드러나기 때문에

묶을 필요도 없어요 



옆머리를 귀 뒤로 넘겨주시면

얼굴에 달라붙는 모발도 없습니다



더 짧은 스타일을 원하시면

숏컷 혹은 투블럭 숏컷도 좋습니다


특히 투블럭 숏컷은 

귀가 드러나기 때문에


옆머리를 넘길 필요도 없습니다

ㅎㅎㅎㅎㅎㅎ



시영실장표 예쁜 투블럭 숏컷 
영상으로 보고 가시죠!
ㅎㅎㅎㅎㅎ






숏컷 숏단발은 검은 머리보다 

톤업된 염색모가 훨씬 좋습니다



숏컷을 했는데 

뭔가 애매하다 싶으신 분들은

염색을 해보세요



훨씬 여성스럽고 산뜻한 이미지가 

배가 된답니다 ^^



위쪽까지 전체 매직을 하면 

시술 후에 촥 달라붙는 스타일을 

경험할 수 있어요



초라하게 촥 달라붙은 

볼륨감을 살리기 위해



가르마 위주로 

뿌리볼륨펌을 해드렸어요



뿌리볼륨 정말 중요합니다!



특히 가르마 볼륨은 

얼굴의 이미지를 좌우할 만큼 

제일 중요한 볼륨인데



가르마 볼륨은 꼭 살려주셔야 해요

ㅎㅎㅎㅎㅎㅎ






고객님은 옆 두상이 있는 편이라


위쪽 볼륨을 제외하고

매직으로 펴드렸습니다



오히려 펌제를 도포할 때 

옆두상에 다운펌을 해드렸어요


옆두상이 너무 튀어나와서 

스트레스받는 분들은 다운펌으로 

볼륨을 0으로 만들 수 있습니다



필요한 볼륨은 지키고

필요없는 볼륨은 제거하면 됩니다

+_+ㅎ



커트와 펌으로 
형태는 완벽하게 잡았으니
조만간 염색만 하시면 되겠네요
ㅎㅎㅎㅎㅎㅎ


검은 머리가 많이 자라 나왔죠?!

염색까지 하면 완벽하겠어요!


여름에는 더워 보일 수 있으니
검은 머리나 붉은 컬러보다


애쉬 혹은 베이지 느낌의 컬러를 
추천드립니다

탈색을 하지 않고 염색만 해도
컬러 고유의 분위기는 느껴지기 때문에


시원한 애쉬나 베이지 컬러가 좋습니다







앞머리는 고객님처럼 

옆으로 넘기셔도 되고
뱅으로 커트하셔도 됩니다


여성스러움을 원하시면 넘기시고


귀엽고 어려 보이는 것을 원하시면 뱅으로 내리세요

시크한 느낌을 원하시면 
앞머리를 기르셔야 좋습니다
ㅎㅎㅎㅎㅎ


털어 말려주기만 스타일링 끝!
더이상 손질할게 없는 단발 볼륨매직


편하고 시원한 스타일로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더 궁금하신 점은 

카카오헤어


이상

그로잉살롱 본점
헤어의 달인

헤달 시영실장 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