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화성 봉담 미용실 엠룸의 뿌리볼륨펌 효과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엠룸입니다

 

습도 때문에 가라앉는 뿌리볼륨으로

걱정인 분들을 위해

 

여름에도 볼륨감 있게

뿌리를 유지할 있는 방법을

소개해 드릴게요

 

고객님은 주변과 사이드까지

전체적으로 볼륨을 살리고 싶어 하셨어요

 

고객님 모발은 힘없고 얇은

 

그리고 두상도 작은 편이라

아래로 떨어지는 머리 부피감에 비해

부피감이 적은 상태였어요

 

깔끔하게 기장을 잘라내거나 층을 내서

아래쪽 부피감을 줄여도

시각적으로 위쪽 볼륨감이 살아 보이지만

 

고객님은 가벼운 느낌보다

풍성한 디자인을 원하셨고

기장도 짧아지는 원하지 않으셨습니다

커트는 손상된 모발을 잘라내는 정도로 다듬었고

아래쪽 부분은 안정감 있는 무게감으로 시작해서

위로 올라갈수록 가벼운 텍스처를 살려 커트했어요

형태 커트가 끝난

고객님이 자주 사용하는 가르마에 맞춰

사이드뱅 커트를 했어요

 

떨어지는 라인은 양옆 선에 맞춰서

얼굴선을 부드럽게 보완하도록 했고

자연스럽게 넘어가는 흐름을 주기 위해

적당한 층을 표현했어요

모발 끝은 자연스럽게 연결될 있도록

포인팅 컷으로 끝을 얇고 부드럽게 디자인했어요

 

쪽과 사이드 뱅은

하늘하늘한 질감을 표현해서 분위기를 더했습니다

펌제 처리를 시작했어요

 

고객님은 위쪽 위주와 옆쪽을 살려야

예쁘고 안정감 있는 스타일이 나오기 때문에

필요한 부분에 펌제를 도포했어요

 

펌제 도포 후에는

모발 흐름 반대 방향으로

빗질하고 고정해서

뿌리볼륨펌 효과를 극대화했습니다

펌제 처리 세척했어요

 

뿌리를 살리는 부분 위주로

보호제와 오일을 도포해서

수분은 보호하고 손상을 최소화했어요

부분은 아이롱으로 뿌리볼륨을 살렸어요

 

아이롱 뿌리볼륨펌은 말리기만 해도

드라이로 살린 것처럼 탄력 있지만 자연스럽게

스타일과 어우러지는 장점이 있어요

 

펌이기 때문에 습한 환경에도

볼륨이 가라앉지 않고 유지된답니다

사이드는 다이렉트 했어요

보이는 것과 같이 뿌리쪽에 컬을 넣어서

안쪽에서 볼륨이 차곡차곡 쌓이는 효과예요

 

사이드는 뿌리볼륨이 살지 않는 부분이라

확실한 효과를 원한다면

다이렉트 뿌리볼륨펌을 추천드려요

 

현재 많은 고객님들이 하고 계시는데

다들 만족하고 좋아해 주십니다

 

나중에 부분이 자라나게 되면

펌제를 도포하는 것만으로

깨끗하게 제거되기 때문에

 

후에 뿌리펌이나 전체펌을 하실

처리를 해서 기존의 뿌리펌 자국은 제거하고

새로운 뿌리에 알맞은 펌을 있어요

아이롱 뿌리볼륨은

모발 방향에 맞춰 한번 살리고

앞뒤로 나눠서 살려

열처리하기 때문에

 

뿌리에 탄력 있는 볼륨이 생기고

 

가르마에 상관없이

좌우로 마음껏 넘겨도 된다는

하나의 장점이 있어요

가르마 뿌리볼륨이 제일 중요하기 때문에

앞쪽은 헤어롤을 받쳐서 거품 중화했어요

 

가르마 뿌리 볼륨 정도에 따라

전체적인 분위기기 달라지기 때문에

신경 쓰고 있습니다

뿌리 아이롱 펌은 열펌이에요

건조된 모발에서 완벽한 스타일이 나오는데

 

아이롱 뿌리볼륨펌을 하면

말리면 말릴수록 살아나는

뿌리볼륨을 경험할 있을 거예요

 

손질법도 쉬워요

그냥 좌우로 번갈아서 털어 말려주면 됩니다

 

드라이로 좌우로 번갈아가며

털어서 말린 결과물이에요

 

  드라이로 살려놓은 것처럼

뿌리볼륨이 자연스럽고 봉긋하게  살아났어요

옆을 들추면 다이렉트 뿌리펌이 보여요

작은 컬들이 안에서 부풀어나는 효과기 때문에

유지 기간이 정말 길다는 장점이에요

 

뿌리 아이롱으로 뿌리를 살린 위쪽 모발이

아래쪽을 깔끔하게 덮는 원리라

들추지 않으면 안쪽 다이렉트가 보이지 않아요

뿌리볼륨펌은 종류가 굉장히 많아요

 

그중에 아이롱과 다이렉트 뿌리볼륨펌은

제가 해본 뿌리볼륨 가장 효과가 좋아서

요즘 고객님들께 자주 해드리고 있어요

 

그리고 어떤 스타일에도 스며드는 펌이라

볼륨이 필요한 누구든 만족할 있는 디자인이에요

날씨가 습해지고 있어요

 

뿌리볼륨 살리려고

힘들게 드라이기 붙잡지 마시고

 

아이롱과 다이렉트 뿌리볼륨펌으로

손쉽게 관리하세요

엠룸 헤어는 화성 봉담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이상 

엠룸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LIST